아나바다 운동을 이어 갑니다!! 갤럭시 GEAR VR 받아가세요!! * _*)/

in #kr-donation7 years ago (edited)

얼마 전 @jejuinfarm 님이 아나바다를 제안하셨고 제가 운 좋게 당첨되어 어머니께 멋진 겨울옷을 선물해 드렸습니다.

아나바다 원글
https://steemit.com/kr/@jejujinfarm/4buu2w

20170803_105636.jpg

@jejuinfarm 님 너무 감사합니다~!!
옷을 입어 본 어머니께서 기장도 딱 맞고 편하다며 너무 만족스러워하시네요.
글 쓰는 곳에서 이런 걸 왜 보내주냐고 어머니가 궁금해하셨어요 ㅎㅎ
막 의심도 하시고...뭐 사고 쳤냐고 물어도 보시고...
세상에 꽁짜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20170805_043630.jpg

저도 이참에 안 쓰는 물건을 꺼내봤습니다.
딱 포장만 뜯어 놓은 갤럭시 GEAR VR 입니다.
VR로 영화나 드라마 보면 몰입감 장난 아니구요.
저는 쇼미 더 머니 빼고는 TV나 드라마를 보지 않아서... 저에게는 쓸 일이 없네요 ㅠ_ㅠ

20170805_043538.jpg


VR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신청합니다 라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호환 모델은 갤럭시7, 7엣지, 노트 5 , 갤 6, 6엣지, 6엣지 플러스입니다.
아쉽게도 아이폰과 갤8 은 호환이 되지 않네요.

신청자가 한 분이면 그분께 바로 보내드리고 참가자가 두 명 이상이면 랜덤 추천기를 돌리겠습니다.
마감은 오늘 저녁 12시까지 진행하겠습니다.
택배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이 물건을 받으신 분은 다시 아나바다 물품을 내놓으시면 되고... 또 그 물품을 받으신 분은 또 다른 물품을 내놓으시면 됩니다.

워킹맘이신 @hjk96 님도 멋진 등산 모자로 아나바다를 진행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hjk96/jejujinfarm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Sort:  

제껀 호환되는 기종이아니라 신청은 못하지만 이런거 너무 좋네요~~ > <
역시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스팀에서 받는게 너무 많네요!!!ㅋㅋ
이것도 하나의 문화가 되면 재밌겠네요ㅋㅋㅋ

제가 1등으로 신청합니다♡

신청되었습니다. 12시 이후 발표할께요

딱 맞게도 갤럭시s7 사용 중입니다.ㅎㅎ
저도 신청해 봅니다.
@girina79 님의 아나바다 흥하기를 응원 합니다

신청되었습니다. 12시 이후 발표할께요
이것도 하나의 문회가 되면 재밌겠네요ㅋㅋㅋ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S6 사용중입니다. 써보고싶네요 ㅎ 신청합니다.

신청되었습니다. 12시 이후 발표할께요

동생이 갤럭시 s7엣지 사용중입니다.
신청합니다 ㅎㅎ

신청되었습니다. 12시 이후 발표할께요

신청은 아니지만 흥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댓글과 업보트 남깁니다 :)

헤헤 감사합니다.이것도 하나의 문화가 되면 재밌겠네요ㅋㅋㅋ

스팀은 요상한 곳입니다. 돈 주고 팔아도 될 물품들을 이렇게 나눠주다니 말입니다. ㅋㅋ

그러니까요ㅋㅋㅋㅋ받은게 많아서 나눌수 밖에 없어요ㅋㅋㅋ

아 저도 겔7 써요ㅎㅎ
신청합니당!!!^^/

신청되었습니다. 12시 이후 발표할께요

랜덤 추첨기야!!! 너만 믿는다!!!^^
감사합니다!!

삼복더위에 어머님 고생하셨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이렇게 좋은거 내놔도 되는건가요?

별로 안비싼거예요ㅎㅎㅎㅎ
그리고 스팀잇에서 받은게 너무 많아서 뭐라도 드리고 싶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