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아나바다 운동 [@jejujinfarm - @hjk96 - @girina79]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jejujinfarm 님 아이디어로 시작된 스팀잇 아나바다 운동에 제가 바톤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나바다 시작 포스팅] https://steemit.com/kr/@jejujinfarm/4buu2w

여기서 아나바다 다들 알고 계시죠? :D

  • 껴쓰고
  • 눠쓰고
  • 꿔쓰고
  • 시쓰자

입니다

@jejujinfarm 님이 비닐포장을 뜯어서 한 20번 입어보기만 콜롬비아 겨울자켓이 제주도 바다건너 저에게 도착하였습니다.

겨울 옷이지만 기쁨 마음으로 입어보았습니다.
저랑 사이즈가 딱 맞네요 :D

바톤을 이어받은 저 @hjk96 의 아나바다 물품은 등산모자 입니다

_
[네파 이젠벅 안나 햇]

비닐도 뜯지 않은 새 상품입니다.

[참여방법]

  1. 해당 제품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아나바다 참여합니다" 라고 작성하세요.
    [제품, 배송비 모두 무료입니다]
  2. 1분을 선정하여 스팀챗으로 연락드릴게요.
  3. 물건은 받으신 분은, 제 바톤을 이어받아
    본인이 가지고 계신 물건을 나눠 주세요 : )

아름다운 스팀잇 아나바다 운동에 참여부탁드립니다.

.

  • cf) 태그로 #kr-donation 을 처음으로 작성하여 봅니다.
    그리고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개념이 아니라
    기부 운동이 시작되도록 스타트를 끊어주신 @jejujinfarm 님께 감사드립니다.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저 좋은 모자를 왜 아무도 신청안하고 있죠...;;
저 아나바다 신청합니다!!! ㅋㅋㅋㅋ 어머니 선물해드리고 싶어요!!!

어흑 ㅠㅡㅠ 저 너무 슬펐는데 다행이예요
제가 스팀챗으로 연락드릴게요~~~ 감사해요 엉엉

@girina79 님!
스팀챗 아이디가 어떻게 되세요? :D
girina79 로 검색이 되지 않아서 문의드려용 ㅎ

스팀쳇 아이디도 같아요!!ㅎㅎ제가 챗으로 정보 드릴께요 ~!!

제가 주소랑 개인 정보 보냈습니다 !! ^^

아 ㅎㅎ 릴레이가 쉴 틈이 없습니다. 아나바다 참 좋은 취지 같네요.
저는 참여 못 하지만 필요하신 분들이 함께 나눠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버라이어티 릴레이죠 ?

늘 참여를 못하시니 안타깝습니다 ㅠ_ㅠ
타지에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저도 곧 스팀달러를 나눠드리는 이벤트를 하겠습니다.

아닙니다 ㅎㅎ 보는 즐거움도 있어서 괜찮습니다.
신경 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와우~^^ 모자 정말 예쁩니다~~~
등산 다니시는분께 잘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콜롬비아 자켓 저한테 너무 딱 잘 맞고 예뻐요
이제 조금 추워지면 늘 입고 싶을 것 같아요
저에게는 너무 뜻깊은 상품이라서요 ㅎㅎ
잘 입을게요
감사합니다 ;D

스팀잇에서 좋은 활동이 이어지고 있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_^

좋은 분에게 돌아가기를 바랍니다~^^

네 ㅠ_ㅠ 그런데 아무도 신청을 안하시네요
흑 ㅎ

ㅎㅎ ㅠㅠ저는 쓸일이 없어서 신청을..못한다능 ㅠㅠ

괜.,...괜... 괜찮습니다
누누 아버님 ^_^

와, 아나바다 운동도 있었네요, 정말 스팀잇에는 없는 게 없군요~

맞아요 ㅎㅎ 스팀잇은 만물상 같아요 ㅎㅎ

우와 좋은일에 1등으로 참여 하셨네요!!^^꼭 필요한 분들이 잘 가지고 가시면 좋겠네요~멀리서나마 응원하고 갑니다!!아자!!!^^

아자아자!
제가 스팀잇을 딱 로그인 했을때 포스팅이 시작되어 운이 좋았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D

아나바다 운동 정말 좋은 활동이네요..
멋진 포스팅 까지!!! 응원합니다. !!

러브흠님 응원 감사해요 : )

헉...이렇게 진행되는거였군요...저도 얼마전 물건 받았는데...펀딩준비한다고 전혀 신경을 못써서...빠르게 준비해놔야겠습니다!!!

저는 어제 받아서 오늘 작성했어요 ㅎ

부지런을 좀 떨어봤어요 ㅎㅎ

스팀잇엔 좋은 일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멀리서 응원 하겠습니다!!
그리고 자켓 컬러가 참 이쁩니다 ^^ 아주 따뜻해 보여요
겨울에 입으면 정말 포근 할듯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61.64
ETH 2723.5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