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스팀잇 아나바다를 제안해 봅니다~^^---화요일(8월1일) 발송 완료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4.jpg

스팀잇 아나바다는 제가 마켓을 시작하면서 부터 생각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지방이다보니 택배를 보내는게 사실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물품도 한정적일수 밖에 없구요~

해서 뒤적뒤적 하다가 옷 두벌을 끄집어 냈습니다.

이 옷은 솔직히 말씀드려서 산지가 오~~~래 됐습니다.

그래도 아나바다이니 한번 올려 봅니다.

제가 직구를 할줄 모르다보니 친구에게 부탁해서 구매를 했던 겁니다.

세일을 많이 할때 샀습니다.

그런데 입어보고 산게 아니다보니 살짝 작은 느낌이 들어서 못입었었고

살을 조금만 빼고 입어야지 하는 계획과는 달리 저의 몸무게는 점점점 ATH 를 기록중!!!

오늘부로 저 옷을 입기를 포기!!! 합니다 ㅎㅎ

1번 : 핑크색 --- 비닐포장을 뜯어서 입어보기만 했습니다... 한 20번쯤 흑흑흑!!!

2번 : 보라색 --- 쳐다만 봤습니다... 한 30번쯤 ㅎㅎㅎ

3.jpg

사이즈는 14/16 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외국 사이즈라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55 사이즈 정도 될것 같아요...

한번 빨아서 어머님들 동네 마실 나가실때 입으시면 될 것 같아요~


  • 본 아나바다 물품을 신청할 수 있는 룰을 말씀 드릴께요~

1번 신청합니다 또는 2번 신청합니다

이런식으로 신청해 주세요~(만약 신청자가 한분뿐이면 한분께 전부 드릴께요)


신청하시면 제가 내일 아침경에 두 분 선정할께요~(되신 두분은 스팀쳇으로 주소, 성함, 전화번호 주시고

제가 확인했다는 댓글을 달면 스팀쳇에서 정보를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delete 를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몇번 해보니 선착순도 그렇고 또 뺑뺑이 돌리기도 벅차고... 해서 그냥 제 임의로 두분 선정했으면 합니다.

혹시 안되더라도 기분 안 상하실 분만 신청해 주세요...

한여름에 겨울옷이라 좀 웃기긴 하네요 ㅎㅎㅎ

늦어도 다음주까지는 보내드릴께요~

이 옷을 받으신 분은 다시 아나바다 물품을 내놓으시면 되고... 또 그 물품을 받으신 분은 다른 물품을 내놓으시면 됩니다.

Sort:  

멋진 아이디어를 내셨네요.
마음 쓰시는 것이 남다르니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나 봅니다^^
행복하세요~

이크~~~넘치는 칭찬을 받아도 될런지요...
@neojew 님 감사합니다^^*

매일같이 쏟아지는 아이디어
스팀의 생명력입니다.

@cjsdns 님 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번 신청합니다!!저희 어머니께 선물해드리고 싶어요!!!

내일 아침에 결정 댓글 달께요~

@girina79 님 2번 당첨입니다~스팀쳇으로 주소(꼭!!! 신주소로 주세요), 성함(닉넴포함), 전화번호 주시겠어요?
어머니 드리신다고 하니 선정하였습니다 ^^*

@girina79 님 스팀쳇 주시고나서 본 포스팅에 댓글 부탁드릴께요~^^
스팀쳇 계속 들락거릴려니 귀찮음 발동했어요 ㅎㅎ

와~~!!제가 선정되다니 !!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스팀 쳇 보냈는데 확인 부탁드릴께요~!!

스팀쳇 확인했습니다~^^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굿아이디어입니다. 정말 스팀잇의 아이디어는 무한하군요^^

@realgr 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2번 신청해봅니다
좋은일에 앞장서시네요~~

내일 아침에 결정 댓글 달께요~

Wonderful Post

안녕하세요 @hjk96입니다

1번 신청합니다

최근에 옷을 세박스나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였는데 아직까지도 한번도 입지 않은 옷들이 있어 스팀잇 아나바다 운동 첫번째 바톤을 이어 받아 참여하고 싶습니다

^_^

내일 아침에 결정 댓글 달께요~

@hjk96님 1번 당첨입니다~스팀쳇으로 주소(꼭!!! 신주소로 주세요), 성함(닉넴포함), 전화번호 주시겠어요?
유일한 1번 신청자라서 선정했는데... 바톤을 이어 받아서 참여하고 싶다고 하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hjk96님 스팀쳇 주시고나서 본 포스팅에 댓글 부탁드릴께요~^^
스팀쳇 계속 들락거릴려니 귀찮음 발동했어요 ㅎㅎ

스팀쳇 전송드렸습니다!
배송받으면 바톤을 받아 쭉 이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쳇 확인했습니다~^^
스팀쳇도 바로 주시고 또 무엇보다도 중고임에도 불구하고 기뻐해 주시니 넘넘넘
감사드립니다~^^
한분 더 주소 주시면 바로 보내도록 할께요^^

와~ 아나바다라니~ 진정으로 응원할께요^^

@sweeti 님 응원 감사해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스팀잇의 확장이 어디까지일지 기대 됩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조금 우려했던것도 사실인데...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