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9 : 치앙마이 한달살기 월세집 발품하기 (1)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오~ 읽으면서 무슨방을 했을까? 하면서 맞춰봐야지 해서
골랐던게 첫번째 였는데, 딱 통했네요 ^^
역시 처음 딱 봤을때 꽂히면
마지막에도 그걸 선택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정말 멋있어요.. ㅎㅎ
해외에서 집을 구해 산다는거..
영어못하는 저는 상상도 할수 없는 일이네요^^
저는 일을 그만두게 되면 제주도로 한달살기 친언니랑 떠날까 생각중이예요 ㅎㅎㅎ 해외면 더 좋겟지만.. 무섭기도하고.. 소통도 아예 안되서말이죠~~ ㅎㅎ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댜~ ㅎㅎ

Sort:  

오, 소원님 맞추셨구만유 ㅎㅎㅎㅎ
후회 없을 집이였어요!

근데... 영어는.. 제가 정말 영알못인데 ㅋㅋㅋㅋ
막상 미션을 해결해야하니까 겁이 사라지더라구요.
유창하게 하면 좋겠지만 이 경험을 통해 용기와 저돌적인 행동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게다가 동남아권이 좋은 이유는 서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라 배려해주는 행동들이 보여요 'ㅇ'/

제주도 한달살기부터 시작하는것도 멋진 일인걸요!!
언젠가 제주에서 뵙게되는 날이 올지도 ㅎㅎ

다음편도 편집 잘해서 들고 오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