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5 : 태국 북부의 조용한 마을, 빠이에 도착했다. (1)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여행이라는게 계획을 세우고 하는 여행도 좋지만
ㅋㅋㅋ월래 사람 인생사라는게 계획대로 되진않으니까요~
흘러가는데로 땡기는데로 그렇게 하는 여행도 나쁘진 않을꺼같아요 ㅎㅎ 만화속에 나오는 시골동네 풍경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Sort:  

맞아요 계획을 세우지만 계획대로 되는게 별로 없는 인생ㅋㅋㅋㅋㅋ

회사 관둔이후에는 계획을 대처하는 방식이 많이 달라졌어요. 전에는 예민하게 하나씩 태스크를 꼭 완료해야한다면 지금은 러프한 계획, 큰 그림, 그리고 빠른 실행을 위한 태스크 정리를 하는 편이에요. 여행할때는 그냥 도시정도만 알아보고 고고~ 이런 느낌이랄까 ㅎㅎ

빠이 포함하여 동화같은 곳이 태국 북부에 많은데 앞으로 더 많은 곳을 경험해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