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밀린 일기 (추가)

in #kr-diary7 years ago

Teral님..
만나려면 우리 스타킹 써야 합니까?
스타킹 쓰고 있다가 헤어지면서 서로 스타킹 땡겨주며 사진 남기면 ㅋㅋㅋ

저는 가치있는 글이란 내가 쓰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라도 내 글을 사랑해줘야죠~

어묵탕 시원하겠어요~~!

Sort:  

라동무님.. 서로 밀고 당겨주는 우리 우정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왠지 실물보다 나을 것 같기도 하고요.. 가치있는 글이란 내가 쓰는 글이라는 멋진 말씀에 안도하며 공감합니다. 라동무님도 고민하셨던 부분이겠지요. 어묵탕 재료 사러 가야하는데 동무들 댓글이 반가워 엉덩이를 떼지 못하고 있네요. 저는 이제 그만 마트로 출~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