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탈출 후 과거의 추억을 더듬으면서 써본 스티밋일기 4 - 3달째... 가즈아와 캐치마인드

in #kr-diary6 years ago

오늘 아시나요님 일기 2일치 몰아서 봤네요 ㅋㅋㅋ
아시나요님은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였지만
진짜 캐마에서 급격히 친해진 케이스 ㅋㅋㅋㅋㅋ

원래 어제 일기보고, 그림 이벤트 당첨 이야기가 있길래
매일 방문해달라면서 장난치려고 한번 그려봤었는데ㅋㅋㅋㅋ
오늘 일기랑 뭔가 주제가 비슷하네요ㅋㅋㅋㅋ

캐마에서 탄생한 아시나요님 유행어 '와 이거인듯' ㅋㅋㅋㅋ
아시나요.jpg

Sort:  

정답은 아시나요? !!

와 이거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쓰는건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인듯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다 ㅋㅋㅋㅋ

이거네... 뉴위즈님 언제 또 그림까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마에서 깊은 만남이 되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 타이밍과 적절한 그림이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포스팅도 얼마 안하시는데 따로 포스팅으로 올려주시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