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 싶어 쓰는 일기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떠날 때가 되어서야 화단에 예쁜 꽃이 있음을 알았다.

오랫동안 집을 나갔다 돌아오니 집이 참 좋네요!
저에게 여행의 묘미는,
'돌아올 곳이 있음에 감사하고,
다시한번 잘 살아내보겠노라 다짐하게 되는 것'
이네요.

여행은 참 삶의 축소판인거 같아요.
매일매일 선택의 연속이니 말이죠.
오늘 나의 선택에 따라 하루가 완전히 달라지며, 남들이 다 좋다고 한 것도 나한테는 별로일 수도 있고, 남들이 별로라고 한 것도 나에게 좋을 수 있죠. 번화가의 쇼핑센터가 좋을지, 숙소 근처 작은 빈티지샵에 가는게 좋을지는, 나에 대해 내가 모르고서는 결정할 수 없는 문제이고, 둘 다 한 날 한 시에 경험할 수는 없는 일이죠.
이래서 여행은 '나'라는 사람이 만들어가는 인생이라는 여정과 꼭 닮아 있는거 같습니다.

칼칼한 무언가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저녁때를 놓쳐버렸네요. 낼은 꼭 먹어야겠어요!
내일은 밀린 댓글들도 찬찬히 읽어보고 이웃님들 글도 읽으러 가겠습니다.
도쿄에서 본 나누고싶은 이야기, 사진들도 정리해볼께요. 안녕히 주무세요 :-)

Sort:  

글 잘읽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가니 맞팔 부탁드려요~좋은 하루 되세요^^

경아님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사진과 담백한 글, 참 예쁜 일기입니다. :-) 도쿄 여행기도 궁금하네요! 안녕히 주무세요. :-)

스팀잇에서 만나게되어 다시한번 반가워요!ㅎㅎ
@chaelinjane 님의 사진들도 너무 아름다워요..!!!

역시 여행이 즐거운 건 돌아올 곳이 있기 때문인가 봐요. :D

내일은 꼭 칼칼한 그! 무언가를 드실 수 있으시길. :”)

종류별로 먹었습니다!ㅋㅋ
점심에 신라면! 저녁에 고추장불고기!! 이제 풀렸어요!ㅋㅋ

사진 위에 붓글씨 몇 개와 빨간 도장만 찍으면 한 장의 동양화 그림같겠네요. 내일은 맛있는 저녁 드시길요..:)

칼칼한걸로 먹었습니다.
고추장 불고기에 풋고추무침에 김치!!!
한국음식 쵝오!! >_<

대학 다닐 때 일본어를 1 년 공부했는데 아직 일본을 가보지 못했습니다.
올 해 또는 내년에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한국을 방문하면서 들릴까 합니다.
팔로우 보팅합니다.

익숙하면서도 새롭고, 우리와 닮았으면서도 닮지않은 곳인거 같아요ㅎㅎ
여행 추천합니다! 어디든요.

도쿄여행은 즐거우셨어요?
혼자 다녀 오신거다 보니 여러가지 좋은 생각들과 기억을 담아 오셨을거라 생각해요. 새로운 활기로 충전되서 돌아오셨기를 바라며,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

즐거웠습니다! 매우요ㅎ
오늘은 좀 피곤했지만 좋은 아이디어를 캐리어에 가득 채워왔어요ㅎㅎ

잘다녀 오셨나요?!!!!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고참님 만포스팅이라니 대단합니다!!
전 이제 삼천이네요ㅋㅋ 열심히해서 따라갈께욘 :-)

여행 잘 다녀오셨나요 ?^^
도쿄 여행기 어서 들려주세요 ^^

잘 다녀왔습니다!
오늘 너무 피곤했지만 한편으론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감성이 가득한 @kyunga님만의 도쿄 사진 얼른 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ㅎㅎ 퓌곤해서 감성을 제대로 첨가못했어요ㅋㅋ
초콜릿으로 따지면..밀크촤콸릿 정도..ㅠ

좋은밤 되셔요~
도쿄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6.03
ETH 2475.1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