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 말씀드렸듯 지금은 속초에 놀러와 있습니다.
속초 하면 또 떠오르는 게 (제 생각에는) 포켓몬 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전에 입대하기 전에 친구와 놀러 와서 하루만에 10키로 이상 걷고 한 적이 있기도 합니다.

오늘도 친구가 옆에서 계속 하고 있길래 갑자기 느낌이 와서 다운받아 했더니 생각보다 재밌더군요ㅎㅎㅎ

순식간에 빠져들어서 몇 시간 했고, 덕분에 친구들에게 욕 좀 먹었습니다..

이전에 친구와 와서 했던 그 길을 그 친구와 다시 걷고있자니 새삼 추억이 돋고 너무 좋았습니다.

내일 집으로 돌아가서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오늘 하루를 충실히 채운 게임같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예전 포켓못 잡던거 생각하니까 웃기네요.ㅋㅋ
겨울바다 좋겠어요.^^

겨울바다 시원하고 보기도 너무 좋네요ㅎㅎ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ㅎㅎㅎㅎ

포켓몬고 친구 ㄱㄱ?

8507 4874 1282
oritorit입니다ㅎㅎ.. 아직 초심자지만요ㅋㅋㅋ

전송 완료! @parkname 님도 여기 소환해 봅니다.

확인했습니다ㅎㅎㅎㅎ

포케몬고 재밌죠? 요새는 추워서 돌아다니질 못하지만.. 저 레벨 30입니다.

엄청 하셨었네요ㄷㄷㄷ... 전 이제 막 14네요ㅎㅎ

전 미국에 살고 있어서.. 여긴 포케몬고를 할 수 있거든요. (한국은 속초만 되나요?) 한 지 1년 넘은 거 같아요. ㅎㅎㅎ

한국은 17년 초반부터 되었는데 그때부터 군대에 있었던지라 거의 못했네요ㅠ

많이 잡았나요?ㅎㅎ

꽤많이 한거같네요 하루동안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38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20190103_100927.jpg
포켓몬과 행복한 하루 되세요...@glory7 소환 명령 수행 완료..

크 해피니스인가요! 하루 한걸로는 진화시키기엔 턱없이 부족하군요ㅠ

포켓몬 많이 잡으면 어떻게 되나요? ㅎㅎㅎ
속초에서 많이 잡아서 오세요 :D

래벨이 오릅니다ㅎㅎㅎㅎ 나름 이것저것 잡아 왔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