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갑니다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ㅋㅅㅋ입니다.

이 길고 긴 휴가도 드디어 끝나 가고, 어느덧 집으로(?) 돌아갈 날도 다가오고 있네요.

이번 휴가에는 워낙에 많을 일을 하고 또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휴가가 끝나감에도 그다지 아쉽지는 않습니다. 할 수 있는 건 다 해 본 것 같네요ㅎㅎ

솔직히 말하면 슬슬 군대가 더 편합니다. 밖에 나와 있으니 돈만 많이 쓰고(잔고가 없어서 지난달 교통비가 연체되었더군요..ㅎㅎ) 몸도 엄청 피곤하네요.

안에 있으면 항상 똑같은 일상인데다 돈쓸일도 많지 않아 좋았는데 말이에요.


휴가 나와 있는 동안 부대 내에서 좋은 소식을 받았습니다. 입대한지 1년 10개월이 좀 넘어가는 지금, 드디어 제 후임이 온다는 이야기를 말이죠!

사무실에 병사가 저 혼자뿐이라 그게 늘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후임이 들어온다고 하니 이상한 기분이네요. 이것저것 알려줄 것도 많고 해줄 말도 많은데 괜찮은 친구가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정말!


전 원래 복귀하는 날에는 일정을 잡아 두지 않아서 오늘이 휴가 중 마지막 일정을 소화하는 날입니다. 드디어 끝나가네요 정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후생원 100주년! 사랑의 음악회 다녀왔어요~

함께 봉사 다니시는 스티미언분들은 이날 참석이 불가하셔서 저와 저보다 먼저 이곳에 후원을 시작...

Sort:  

이제 그래도 거의 막바지이니!! 유종의미를 거두고 오시기를

네네 잘 마무리짓고 와야죠!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22개월만에 후임이라니!!!ㅎㅎㅎ 들어오면 많이 이뻐해주고 잘해주세요!ㅋㅋ

후임 하는거 봐서요(?)ㅎㅎㅎㅎ

와.. 부사수가 전역을 앞두고 들어온거에요.ㅎㅎ 저는 풀린 군번이라 한달단위로 줄줄이 들어와서 상병때 실세가 되었어요.^^ 후임 들어오면 심심하지도 않고 시간도 빨리 가겠네요. 금방 전역하시겠어요. 그래도 군대보다는 사회가 낫죠.ㅋㅋ

이제 시간 빨리 가야죠ㅋㅋㅋ 저도 슬슬 나가고싶습니다ㅠ

헉...뒤늦은 후임!
축하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휴가 끝나가시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후임 들어왔으니 복귀하면 잘 가르쳐주세요 ㅎ

디클릭 ♡

감사합니다ㅎㅎ 드디어 인수인계하는 날이 오네요!

22개월만에 후임이라니...
제 큰 놈은 입대 한지 12개월이 조금 지나서 분대장을 달았는데, 수고 하셨네요.

복귀 잘 하시고 남은 군 생활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사무실 특성이 그러네요ㅎㅎ 잘 마무리짓고 나오겠습니다!

평소에 얼마나 꿀을 빨으시면 ㅎㅎ.. 그냥 말뚝박으세여^^

평소에 군대 참 좋아하시는거같은데 생일기념 재입대 가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