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바사삭..

in kr-diary •  last month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부터 중간고사가 시작해, 오늘 벌써 두 과목을 보고 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성적이 썩 좋을 것 같지는 않네요.

외울 분량이 많아 선택과 집중을 하면 왜 항상 버린 부분에서 문제가 나오는지...
왜 오픈북으로 시험을 봐도 문제를 못풀겠는지... 참 그렇네요.

월요일은 원래 일정이 상당히 빡센 요일입니다만, 시험 기간이라 그래도 좀 널널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했습니다.
웬걸, 오늘따라 수업하는 교수님은 시험 범위도 아닌 내용을 수업 시간 꽉 채워서 하질 않나, 두시간 반동안 시험 보고 나서 한시간 반동안 꽉 채워서 수업을 나가지 않나..

결과적으로 평소와 같은 7시간 연강이었던 것 같네요...

12시와 1시 반에 연이어 시험을 봐서 상당히 피로한데, 마지막으로 강의까지 듣고 나오니 제 정신이 아닙니다 정말..

다행히 내일은 시험이 없기에 오늘은 좀 부담없이 훑은 뒤 일찍 잠들고, 내일은 좀 빡세게 공부를 시작해야겠군요.

16년도 2학기 이후로 2년 반만에 보는 중간고사라 그런가, 시험기간에 집중도 긴장도 잘 되지 않고 시험을 보고 나왔음에도 별로 시험이 실감이 안나네요. 그냥 퀴즈를 보고 온 느낌입니다.

우선 피곤하니 머리부터 식혀야겠죠..?


최근 걱정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음식물쓰레기 관리인데,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짐에 따라 밖에 둘 수는 없는 상황이고, 냉동고에 넣어 두어도 세균이 빠르게 번식한다고 하여 걱정이네요. 혼자 자취하는 만큼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기에 더 걱정입니다.

어떤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 음식물쓰레기 보관법일까요 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아이쿠나!!
공대 공부 힘들어요. ㅠㅠ

시험 치고 난 뒤에도 수업을 하시는 교수님 대단하시네요.

·

그 수업을 다 들은 학생들도 참 대단하죠ㅠㅠ

·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64%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글구 곧있으면 기말고사겠네요... 그리고 신나는 방학!!! 계절학기 필요없게끔 학점 잘 나오시길!!!^^/

·

학점이 잘나오건 못나오건 계절학기는 안들을 생각입니다ㅎㅎㅎ 방학엔 좀 쉬어야..ㅠㅠ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앗...냉동고에 넣어두면 세균이 빠르게 번식하는군요 -_-
쓰레기 빨리 꺼내겠습니다;;;

·

하지만 둘데가 없어서 지금도 냉동고에 두고있긴 하네요ㅠㅠ

남은 시험 잘 치루시길 바랍니다.
음식물쓰레기는 잘게 부숴 변기로 안될려나요 ㅠㅠ

·

잘게 부수기 힘든것들이 많아서.. 고민이네요ㅠㅠ

  ·  last month (edited)

시험
항상 잘보든 못보든 후회가 되는듯 싶더라고요.
남은시험 화이팅입니다

·

후회는 남는데 못보기까지 한거같네요ㅠㅠ...

오픈북이 더 어려운거 같아요. 아는 것도 괜히 확인하게 되고...남은 시험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또 내일은 열심히 공부해야겠네요ㅠㅠ

시험은 항상 그런거 같아요;;

외울 분량이 많아 선택과 집중을 하면 왜 항상 버린 부분에서 문제가 나오는지...
왜 오픈북으로 시험을 봐도 문제를 못풀겠는지...

날 더워지면 쓰레기 처리가 걱정되긴 하죠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쓰레기는 진짜 걱정이네요 음식물은 많이씩 나오진 않아서...

헐 냉동고도 안전하지 않다고요? ㅠㅠ

·

찾아보니 그렇다네요ㅠㅠㅠ 보관이 정말 애매해졌어요...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8 which ranks you at #39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15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즘보니까 음식물쓰레기 가루로 만들어버리는거 렌트가...ㅋㅋㅋ

·

자취방에 그걸 들여놓아야 하려나요ㅠㅠㅠ

쓰레기는 은근히 골치거리죠.

·

은근히가 아니라 그냥 문제네요ㅠㅠㅠ

오픈북은 자고로 그렇게해도 풀기 어렵다는 자신감에서 나온 시험이죠.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

다행히(?) 들어보니 대부분 반도 못푼거같다더군요...

음식물 쓰레기를 자동으로 분쇄해주는 싱크대에 부착하는 기계가 있다던데 비싸겠지요??ㅎㅎㅎㅎ 시험 잘보세영!

·

찾아보니 구매는 참 비쌉니다ㅠㅠ 시험기간인데 고민만 늘어가네요...

그냥 버려요 ^^ 화이팅 !!!

Posted using Partiko iOS

·

한번한번 나오는 양이 너무 적어서 문제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