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날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3월과 개강을 얼마 안 앞두고 슬슬 생활패턴을 잘 잡아보자는 결심이 무색하게도, 오늘도 11시 반이 넘어서야 일어났습니다.

분명이 잠에서 깬 건 9시 남짓인 것 같은데, 짧게 짧게 잠을 이어가다 보니 점심이 되어서야 눈이 떠졌네요.

점심은 간단히 먹고, 오후에도 딱히 뭔가를 하진 않았습니다.
이제 정말 휴일이 며칠 남지 않았고, 집에서 지낼 날도 머지 않았다 생각하니 아쉽더라구요. 그 생각이 들고 가장 먼저 한 일은 안마의자에 가서 앉는 것이었습니다.

하루 종일 집에 있는 날에는 한 시간 이상씩 이용했던 것 같은데, 자취를 시작하면 이용하지 못하는 게 좀 아쉬워서 오늘은 두 시간 반 정도 앉아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시원한데 이제 한동안 누리지 못하겠군요...

이후에 유튜브를 잠시 보고 있자니 금세 저녁이 되어 저녁을 먹었고, 정신차려보니 벌써 9시가 다 되었습니다. 오늘은 정말 게으른 날이었네요. 이런 날로 쓸 수 있는 것도 오늘이 마지막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남은 일정이라곤 내일 낮에 머리나 좀 자르고, 저녁에 학교에서 친구 만나고, 목요일에 짐을 싼 뒤 금요일에 입주하는거네요.

입주한 다음날에는 군대 휴가 나온 친구를 보기로 했고, 그 후엔 정말 개강입니다.
두근두근하네요.

아 제목의 게으른 날은 문득 문별(feat. 슬기)의 Selfish라는 노래를 듣다가 떠올랐습니다.

아직도 난 늦지 않아
길고 나른한 오후
즐기고 싶어 Lazy day

가사 中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충분한 휴식이 몸도 마음도 건강합니다 ㅎㅎ

맞습니다ㅎㅎ 쉴수있을때 쉬어둬야죠!

오늘 머리하는 날이시네요~
이쁘게(?) 머리하세요 ^^

ㅎㅎㅎ지금 가는중이네요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쉴 수 있을때 푹 쉬시고 느긋하게 즐기세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쉬는것도 이제 끝이네요ㅠㅠ

더 재밌고 두근거리는 일들이 가득할겁니다.
물론 힘들기도 하겠지만, 그 설렘이 기대됩니다^^
앞으로 이렇게 쉬는 날이 그렇게 많지 않을지도 몰라요 더더더 푹쉬시고 에너지 충전하세요~

맞아요 나중에 좋을 날을 대비해서 미히미리 에너지 충전해야죠!

아~~~ 게을어 지고 싶습니다.

주말..하루 정도는 어떠신가요?ㅎㅎ

하루정도는 그렇게 빈둥될때도 있어야죠^^
오늘도 디클릭!

언제나 감사합니다ㅎㅎㅎ 빈둥대는게 좋네요 역시!

Congratulations @ks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3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ㅋㅅㅋ 님의 여유도 다 끝나가네요.
자취 생활이라니, 집 떠나면 늘 고생입니다.

대학 생활 정말 열심히 하세요. 후회하지 않도록...

넵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제!

나른한 하루를 충분히 나른하게 보내시는것도 꼭 필요해요..
긴 인생에서 하루정도는 여유부릴수있지요^^

멋진 말이네요ㅎㅎ 여유부릴 수 있을때 열심히 여유부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