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가 끝났나요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5bEGgqZEHBMes1hDpHwp7VTgAPG8UKKNeVincMc8iSruhPaDWbwRvdgegQeFNSgtgUMvGkAth7LfT8xVEp1CtfdVsLtW2GRL.jp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여느 때와 같이 아침에 일어나고 나니 집이 조용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어느새 연휴가 끝났더군요.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셨길 바랍니다.

어제는 포스팅을 쉬었습니다. 올해 들어 포스팅을 안 한 날은 처음인 것 같은데, 저녁에 갑자기 피곤해져서 잠을 잤습니다ㅎㅎ

#아이즈원

이틀 사이에 이런저런 소식을 접했는데, 어제인 2월 6일은 아이즈원이 일본 데뷔를 하기도 했고 아육대에서 육상 계주 금메달을 따기도 했습니다. 결과는 팬들 사이에서 이미 알려졌지만 영상으로 보면 또 다르죠ㅎㅎ

오늘도 즐거운 소식이 있더군요. 제 최애이기도 한 아이즈원의 최예나 양이 tvN 고정 예능인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고정 출연한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평소엔 티비를 잘 안보는데 3월부터는 보게 생겼네요ㅎㅎ

#포켓몬고

설 연휴가 끝나 간만에 친구를 만나서 포켓몬 고 산책을 좀 했습니다. 2시부터 6시까지니 약 4시간동안 돌아다녔고, 세 군데의 체육관과 두 군데 레이드를 깼습니다. 그러고 나니 너무 추워져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오늘자로 둥지가 바뀌어서 돌아다녀봤는데, 둥지가 없어진건지 어느 한 특정 포켓몬이 많이 나오진 않더군요.

#복학

복학신청은 완료되었고 내일부터는 수강신청 장바구니를 담는 날입니다. 아직 수강신청 계획을 다 짠게 아닌데 빨리 정해야겠네요.

졸업 요건이 이것저것 많아 어렵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교양 한두개만 덜듣고 다른걸 좀 들었어야 했네요...


연휴가 끝나고 다들 일상으로 돌아가셨을 텐데 내일이면 또 금요일입니다.
이번 주 마무리까지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8 which ranks you at #37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0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제 복학생이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언제나ㅎㅎㅎ

복학 화이팅입니다~ 힘들지만 행복한 대학생활 되시길~

Posted using Partiko iOS

집-학교-집-학교 반복될거같네요ㅠㅠㅠㅠ

요즘 다시 포켓몬고가 유행하고 있는 건가요?!ㅇㅅㅇ+

전 출시됐을때 군대에있어서 못했던지라 제대하고 급하게 막 하는데 재밌더라구요ㅎㅎㅎㅎ

복학생의 하루가 궁금해지네요.

왠지 상당히 재미없을 것 같네요ㅜㅜ

복학 얼마 안 남으셨네요.
마음껏 누리시길... 근데 복학하면 더 재미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그런가요 흠.. 조용히 숨어다닐거같네요 전 왠지ㅎㅎ

요새도 수강신청 빡센지 모르겠네요 ㅎ
복학이 얼마 안 남았는데 준비 잘 하세요. 파이팅~!

전공은 좀 괜찮을거같은데 나머진 좀 빡셀거같네요ㅠㅠ
감사합니다ㅎㅎㅎ

ㅋㅅㅋ님도 설 잘 보내셨나요?
제대후 바로 복학을 하는군요!! 잘 적응(?) 하시고 제때 졸업하시길 바랄께요^^

넵 감사합니다ㅎㅎ 휴학은 할수도 안할수도..있지만 열심히 해볼게요ㅎㅎ

12지간지 포켓몬은 다 잡으셨나요?

넵ㅋㅋ 되게 자주나오던데요 생각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