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 신청!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5bEGgqZEHBMes1hDpHwp7VTgAPG8UKKNeVincMc8iSruhPaDWbwRvdgegQeFNSgtgUMvGkAth7LfT8xVEp1CtfdVsLtW2GRL.jp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번 주가 복학 신청 기간이었던지라 어제 빠르게 복학 신청을 했습니다.
군휴학을 마치고 복학하는 경우 군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주민등록 초본에 군경력이 나오기 때문에 전 초본으로 했습니다.
여기서 좀 놀랐던 점이, 당연히 직접 학교에 찾아가서 제출해야 하는 줄 알았더니 팩스나 이메일로도 제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초본을 폰 카메라로 찍어서 메일로 보냈는데 확인 완료 메일이 답장으로 왔습니다. 세상 참 좋아졌네요=_=

image.png
군복학!

이제 드디어 말로만 듣던 복학생이 되는군요. 1, 2학년 때 복학생을 바라볼 땐 그저 나이많은 사람들로만 보였는데, 어느덧 그 나이 많은 사람이 되어 버렸습니다ㅠㅠ

한 달 뒤에 조용히 강의만 듣고 슬쩍 사라져야 할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ㅠㅠ...


여담으로, 최근에 나이에 대해 느끼게 된 일이 있었는데, 지난 주에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게스트하우스 파티가 있길래 간 김에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 참석했는데, 대부분 나이대가 22~23이더군요. 수많은 초면인 사람들에게 연장자(...) 대우를 받은 적이 그때가 처음이라 살짝 서글펐던 기억이 있습니다ㅜ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24살 연장자라니 ㅎㅎㅎ 부러운 젊음 입니다. 새로운 학기에 복학생의 위력을 보이시길...^^
남자들은 복학생이 되어서야 여자들과 경쟁이 되더군요

경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는게 없어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복학생이되시는군요 ㅎㅎㅎㅎ
전 여행가서 게스트하우스에 한번 머물며 파티도 참여해 보고 싶은데 저는 완전 할아버지 취급일 것 같네요^^

그날따라 유난히 나이대가 어렸던거같긴 해요ㅠㅠ

뭔가 토닥토닥 해드려야만 할 것같은..
늘 막내였는데 어느 순간인가 ... 내가 막내가 아닌걸 알았을 때 흠.. 싶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정말 그게 있네요ㅠㅠ 성인 된 이후로는 어딜 가도 막내 축이었는데...

아~ 저도 학교 다시 다니고 싶네요~ㅎㅎ

돌아보면 다 그리우려나요ㅎㅎㅎ

복학생 라이프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쥐죽은듯 도망다녀야죠ㅎㅎㅎ...

그래도 20대잖아요 ^^ 아직 팔팔한 청춘이에요 ㅎㅎㅎ 힘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ㅠ 새삼 신입생 때 복학생들을 보던 느낌이 떠올라버렸네요ㅠㅠ

동안이면 됐지요.ㅎㅎ

예전엔 그런 말 들었던거같은데 이젠 아니네요ㅜㅜ

복학생이 되셨군요.ㅎㅎ
군대 갔다오니 미팅에도 안끼워주던 설움이 떠오르네요.ㅠㅠ

복학생은 정말 어디 끼기 뭐하죠..ㅎㅎ

오오 드디어 복학!!
나중에 맛있는거 같이드시죠~^^

언제든 환영입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