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9/Music Box #9.5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네 프린스님이 잠깐 등장했네요.ㅋㅋ

실제로 편집증까진 아니겠지만 비슷하게 표현할만한...그런 이유는 짐작했습니다. 저도 '올릴 수 있는 글'의 선이 있기에...하지만 전 어떤 내용이든 적당한 형식과 모양새만 갖춘다면 한 계정에 올리고 싶어하죠. 프린스님은 아마도 글의 컨셉이나 내용 자체를 기준으로 보아 '섞일 수 없는 것'을 따로 분류해두고 싶어하시는 것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사실 독자 입장에서 보면 프린스님이 '편하게 쓰시는 글'도 (필요하다면 대문이라든지 제목, 연재주기 등의 형식을 마음에 들게 설정하고) 한 계정에서 연재하셨어도 충분히 좋아했을 겁니다. 진지글을 좋아했다면, 가벼운 글도 대부분 다른 매력으로 느끼죠.

하지만 본문에서 언급했다시피, 두 계정을 서로 교류(?)시키는 등 독자적인 유쾌한 방법을 찾으셨으니ㅋㅋ사실 뭐랄까, 프린스님의 캐릭터를 포기하는 부계정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댓글의 경우, 저는 가끔 글과 댓글의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는 소리를 듣죠. 그냥 한 개인에게도 여러 면이 있으니 당연한 결과죠. 그런데 프린스님의 부계는 사실 누군지 다들 알잖아요. 그래서, 두 계정 사이에 약간의 물리적인 구분이 있을뿐...실질적인 캐릭터 분열을 느끼는 사람은 드물 겁니다. ㅋㅋ 보는 사람도 즐거움이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