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BBA 개발 & 일기 24 - 캐막장 beta

in #kr-diary6 years ago

약속때문에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일어나게 되었고, 준비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약속장소에 갔다. 오랫만엔 만난 사람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하다가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계속 나누었다.

기만자!! 이래놓고선 어제 절 그렇게 매도를??
왕초한테 다 이를겁니다!


캐마 저도 한문제있고요 제가기억하는 엄청난 문제가 하나더있는데 그거 빼시면 안되는거 알죠? ㅋㅋ

늘 고생이 많으시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거지팸 흥해라

Sort:  

이런... 전 낮에 갔다온거에요 진정한 인싸는 밤에 나가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님 캐마넣으면 제꺼도 추가해야할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

거지팸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350.85
ETH 2319.5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