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담배 안 피우는 사람의 일기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분명히 팔로를 했는데 김리님 글이 피드에 왜 안 보이나 했더니 활동시간이 달라서였나 봅니다.ㅋㅋ 금연 성공하신 거 축하드립니다. 저는 몇년 전에 4개월 끊어보고 너무 쉽게 끊기길래(?) 이렇게 쉬우면 나중에 다시 끊어도 되겠네~하고 다시 피우기 시작했다는...ㅋㅋ 지금은 두어 달 전부터 궐련형 전자담배로 갈아탔는데, 연초 담배의 냄새가 역해지기 시작했네요. 인간이 이렇게 간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아침에 듣는 커트 코베인 목소리 너무 좋네요~)

Sort:  

저도 몇년 전에 몇개월 끊어보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다시 피운건데... 이번에는 금단이 심해서 초기에 많이 힘들었어요. 궐련형 전자담배는 한번도 안 피워봤는데 끊기 전에 한번은 피워볼걸 그랬나 싶기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