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0.12.08 Tue

in #kr-diary4 years ago

이번 주의 노래



위 노래를 이번주의 노래로 시상합니다.

DJ

...
시상 이유요?
뭐.. 제맘이죠 ㅎㅎ
소싯적 제가 노래 잘했으면 저랬을까 해서...


그리고 아깝게 수상 실패한 아차상


23호님은 천재에요. 천재 맞구요~ 한국은 정말 젊은 인재가 계속 쏟아져 나오는 화수분이에요! 이 노래는요, 원곡 "개구장이"와 완전 다르거든요? 그러니까 제목은 "왕 개구장이" 정도로 합시다. 오케?
Sort:  

^^ 방문해 주셨었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보고싶지만 해당 국가에서 볼 수 있도록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뜨면서 볼 수 없어서 아쉬워요. ^^ 그래도 글 읽고 갑니다. 더 따뜻한 오늘 되세요.

아.. 그렇군요. 그 점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어요. 제가 미국이라 그런가봐요.
너튜브에서 "싱어게인 일상으로의 초대"로 검색해서 나온 동영상입니다. 아래는 제목이 개구장이 이구요.

아! 미국에 계시군요. ㅎ 저는 올 7월에 다시 한국 왔어요. 멕시코 살다가... . 너튜브 검색해 보겠습니다. 댓글에 답글 넘 훈훈하네요. 감사합니다. ^^

멕시코에서 오셨군요! 역시 코로나때문일까요...
아무튼 반갑습니다.

ㅇㄴ ㅋㅋ 저도 ㅋㅋㅋㅋ 한국에서는 못보나봐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