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EN클럽 공모전 <봄날의일기> - 농구쟁이

in #kr-diary6 years ago

남들보다 일찍 이렇게나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길러내고 있으니 남들보다 더 빨리 본인의 삶을 찾아 날아 가실거니 짠해마세요!! 공돌이 아닌건 글 쓰신거 보고 대춘 짐작했지요 ㅎㅎ @sadmt 님은 공대생인데 글쟁이랍니다. 그것도 아주 매력적인 ㅎㅎ

Sort:  

저도 그리생각하는데 친구들보다 뒤쳐지고 자기 생각보다 뒤쳐지는것같으니 자꾸 더 우울해 하더라구요. 거기다 대고 나이 좀 많다고 꼰대짓할뻔했으나 걍 그렇구나... 하고 놔두고 있네요.

쌔드엠티님네도 놀러함 가봐야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시어른쪽 다른 식구들(신랑 친가 외가)에겐 저희도 비밀이었죠. 그런데지금은 다 아시는것같아요. 첨부터 걍 말했어야했는데...

알고 보면 북키퍼님댁 어르신들도 다 비밀을 가지고 계시는거 아닌가요?

아뇨..: 우리집은 엄마랑 딸들만 알아요.ㅋ 민증 깔 일 없으니 다른 어른들은 모르고 ㅎㅎ 아까 그 댓글 ㅋㅋㅋ 로 마무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60212.78
ETH 2902.1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