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만

in #kr-diarylast month

어디만 좀 갔다오면 엄청나게 이야기 하고 순간 일감들 엄청 받아와서 그 모임이 끝나고 나서는 그날은 계산 정리하고 노트 정리하느라 거의 밤 새고 그러는구먼 ㅋㅋㅋㅋ

어제도 오늘 이야기 거리 정리한다고 늦게까지 노트 수정하고 그랬는데 오늘도 정신이 없구먼.. 그래도 일단 어제보다는 이야기 거리 한 것들 가지고 끄적여 보니까 좋은 결과들이 나온 것 같은데.... 흠?

일단 같이 일하는 사람들 카톡방에 정리해서 올렸으니 내일 이야기를 나누어 봐야 될 듯 싶다. 오자마자 운동 강도 높은것만 해서 그런지 아니면 어제도 새벽 5시쯤 자서 8시에 일어나 이야기거리 준비해서 그런지.. 확실히 엄청난 피로감이 몰려오고 있긴 하다.

일단 원래 오늘 목표는 계획서 이야기를 나누는 거였는데... 일 이야기만 하다가 하루가 다 가버렸네 ㅋㅋㅋㅋ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