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日常 - 스팀잇 18일차 생각들 - 2018 5월 28일

in #kr-diary6 years ago

무관심에 고독사하기 딱 좋은 주제일까요? 저는 오히려 그 반대일 것 같은데요. 저한테는 무척 관심이 많은 분야라 포스팅을 부탁드려보고 싶네요. 전 그쪽은 완전 젬병이거든요. ㅎㅎ

남 이야기 들어주는 쪽이 더 좋다니, 참 좋은 분입니다. 전 제 이야기하는 쪽이 훨씬 더 좋거든요 ㅎㅎ 때로는 음악 이야기마저 식상해질 때가 있지만, 그래도 종종 재밌는 얘기 함께 해요.

(저는 괜히 들러서 딴죽만 걸고 가는 것 같네요 ㅎㅎ)

Sort:  

아 절대 딴죽 아닙니다.걱정 안하셔도되요 ㅋㅋ
음악 이야기 안한다는 사람이 나루님 포스팅가서는 음악 이야기만 하고 오잖습니까 ㅋ

저도 갈 길이 멀어요ㅎ그래도 재미와 정보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겠다 싶은 소재가 떠오를때,한번 그럼..정찰병 목적삼아 끄적여보던지 해봐야겠네요ㅋ

저도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을 때만 글을 씁니다. 완전 제 맘대로....

베이스에 관한 이야기를 적어주셔도 되고, 왠지 이야깃거리가 무궁무진하실 듯한데요? (그나저나 저희 여기저기 왔다 갔다 하며 댓글 달고 있군요.)

ㅎㅎ이원 생중계군요.

원체 팔자가 쌘 편이다 보니 뭐 재미있는 에피소드같은게 좀 나오긴 할 것 같네요 ㅋㅋ요즘 나루님 포스팅 보면서 배우는게 참 많습니다.반성하는 부분도 많구요..흐흐

ㅠㅠ. 전문적인 포스팅은 귀찮아서 대충 하고, 맨날 찡찡대는 글만 올리고 있습니다. @clubsunset님 하시는 음악 분야가 정확히 어떤 것인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미디 작곡일까요?)

에? 찡찡이라는 느낌 그닥 못받았습니다ㅋㅋ.하루하루 일지 올리시고 기록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시간이 지나서 나중에 다시 복기할때 큰 도움되시지 싶네요.난 왜 그런걸 안해둬서 에효..ㅋ

네 저 지금 미디 작곡 맞습니다 헤헤

저도 스팀잇 덕에 처음 기록해보기 시작했어요. 작업 끝나면 남아있는 기록이라곤 악보, 사진 몇 장이 전부인데 이렇게 남기기 시작하니 스스로도 동기부여가 되더라고요.

미디는... 평생 저와는 친해질 수 없는 것 같아요... 가이드 힘들게 찍는 정도로만 사용합니다. ㅠㅠ 시퀀서는 로직 쓰시나요?

시퀀서는 큐베이스9버젼 쓰고 있어요.스튜디오 원이나 FL로 갈아탈까 생각중이긴 합니다.오토메이션을 좀 많이 쓰는 편이라 큐베이스가 좀 불편해서요.
로직도 꽤 좋죠 어느 정도 다룰 줄은 알아요 근데 지금은 맥을 안 쓰는 관계로 ㅋ

저도 사실 친해지기 처음에 너무 어려웠어요.일단 성향 자체가 기계치라 그렇기도 하고요ㅋㅋ근데 일렉트로닉쪽이 좋아지니까 자연스럽게 느릿느릿 친해지더군요.아~~주 느릿느릿요ㅋ

FL이 혹시 FL 스튜디오인가요? 아니겠죠? 맞나?... 지인 중에 그걸 쓰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그거 왜 쓰냐고 막 놀렸거든요 ㅎㅎ

저도 기계치라, 한 번씩 에러 나면... 다 접고 자고 싶은 마음만 듭니다. 일렉트로닉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을 때만 글을 씁니다. 완전 제 맘대로....

베이스에 관한 이야기를 적어주셔도 되고, 왠지 이야깃거리가 무궁무진하실 듯한데요? (그나저나 저희 여기저기 왔다 갔다 하며 댓글 달고 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339.62
ETH 2444.3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