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나를 맨션한 게시글 찾기

in #kr-dev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clayop 님이 개발하신 텔레그램 알림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댓글이나 맨션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 참 편리합니다.

저도 최근까지 감사히 사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스팀잇에 중독이 되서 하루종일 이것만 보고 있는데 알림까지 오니 편하긴 하지만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할 지경까지 오게되어 얼마 전 과감히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댓글은 어차피 스팀잇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시간날 때 확인을 하면 되는데, 제가 맨션이 된 게시글을 온전히 찾을 수 없어 답답했습니다. 누군가 맨션을 해주신다는건 참으로 감사한 일이며 '가능하면' 찾아뵈야 마땅하다 생각하는데 딱히 방법이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괜히 불안 초조해져서 툴을 만들어 봤습니다.

맨션한 게시글 조회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필요하신 기능이나 조건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 @username이 포함된 최근 50개 게시글
  • 게시글만 조회를 하고 댓글은 조회하지 않음
  • @username 다음에 꼭 빈칸이 없어도 되며 조회예는 다음과 같음
    • @username님 -> 조회됨 (생각보다 많음)
    • @username 님 -> 조회됨
    • (@username) -> 조회됨
    • http://..../@username/post-link -> 조회됨 (@username 글을 링크한 것이므로 @username과 관련이 있는 게시물이 당연)
    • 이런식으로 @username가 단어로만 간주되면 무조건 조회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전 번역을 하고 있어서 가끔 저에 대한 의견들이 궁금했는데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제가 필요해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호응을 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혹시라도 불편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

오..저만 모르고 있었네요.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는것을..
텔레그램도 처음 들어보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방금전에 만든거라 모르셨던게 맞습니다 ㅎㅎ
혹시라도 더 개선해야할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댓글 부탁드립니다 ^^

기존의 리플에서 못보던 것도 나오더군요. 영어포스팅에 언급이 되어있는것을 세계님이 만든 툴에서 발견했습니다.
아마 문장으로 리플이 남는것과 이름이 언급되는 것은 다른 방식인 모양이네요.
tip! 0.5

맨션된게 맞다고 판단되는 모든글이 다 나오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ㅎㅎ
팁까지 후하게 주시다니 완전 감사합니다 :)

주도면밀 하시군요.
학부형들이 읽어봐야 할 글입니다^^

오옷 좋습니다!!^^ 풀봇리스팀 하고가요 ㅎㅎ 잘사용하겠습니다!!

크으!!! 역시 베오베님!!!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그래도 eSteem에서 알림만오고 해당 글로 바로 못찾아가서 징징대고 있었는데.... 모든 것이 완벽해졌습니다...우왕!

우왕!!! 이렇게 정확히 필요하신 분이 계실때마다 보람을 느낍니다 ㅎㅎ
써보시고 부족한 부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기능 배워갑니다^^

많은 애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와!!! 역시 개발자 세계님 멋있어요!
잘 쓰겠습니다!+_+ 히히

아밋슈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써보시고 개선사항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_+//

Report와 @tabris님의 '묻힌 글도 다시보자'만 바글바글합니다. 지난 번에 이어 이번에도 이런 잔인한 툴을 소개하시는군요!

이번거는 잔인하다고 생각을 못해봤는데 죄송합니다 흑흑. 다음에는 확실히 유용한 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에이, 농담이지요. 이런 걸로 상처 받았으면 세달 전에 때려치웠습니다 ㅋㅋㅋ

물론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kmlee님께 '진짜로' 상처입히는 분을 아직 본적이 없습니다 ㅎㅎㅎ

휴... 있기는 합니다 ㅎㅎ...

오~~ 대단하십니다^^ 저도 잘 사용하겠습니다...ㅎㅎ
뭐~저를 멘션하는 분이 그닥 많지 않다는건 함정이지만....ㅋㅋㅋ

오오 잘 사용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

잘 사용하는 정도가 아니라.. 정말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많은 애용 바랍니다 ㅎㅎ

오궁금했었는데 좋은정보감사합니당ㅎㅎ
팔로우하고자주찾아뵐께용😗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맞팔했습니다. 자주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49.79
ETH 3275.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