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베스트 프랜드 10명 최근 글 조회

in #kr-dev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점점 소통하는 분이 많아지면서 상당한 시간을 투자함에도 제 글에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조차 바로 대댓글을 남겨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팔로우 하고 있는 분들께도 자주 찾아뵙지 못해 늘 죄송한 마음입니다.

스팀잇도 결국 하나의 사회이기 때문에 소통을 하다보면 유독 마음이 더 가는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시간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잊지 않고 소통하고 싶은 그런 소중한 분들 말입니다. 저는 분명 있습니다.

문제는 그 분들의 글만 따로 볼 수 있는 방법이 현재 없으며, 북마크해서 일일이 찾아뵙기도 참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만들어봤습니다.

http://tool.steem.world/Post/BestFriendPosts

  • 가장 소중한 10명의 최근 3개 게시글(최대 7일전)을 한방에 볼 수 있습니다.
  • 아래와 같이 콤마(,)로 구분하며 최대 10명만 가능합니다.
  • 입력한 목록은 브라우저를 껐다 켜도 그대로 남아 매번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 어차피 목록만 보여주고 스팀잇으로 링크를 시키기 때문에 여전히 다른 분들과의 소통은 유효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끼리만 뭉쳐서 소통하자는 의미로 만든게 아님을 분명히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

정말 스팀에서 세계님 같은 분 고용 해서 스팀 ui를 싹 다 바꿔버렸으면 좋겠습니다.

극찬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막상 본업은 이렇게 열심히 하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하지 말라고 하면 꼭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그런거 같습니다 ㅎㅎ

저도 정말 @beajinsu 님 말씀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에 취직된다면 그만한 영광이 없겠네요 :)

헐… @segyepark님 이건 모에용? 아… 이건 뭐랄까… 남자한테 뽀뽀를 해드릴수도 없고… ㅋㅋㅋ 정말 다이아손 인증입니다. 잘 쓰겠습니다.
tip!

크으... 뽀뽀 대신 팁을 주셨군요 ㅋㅋㅋ 수수님의 인증 감사합니다 :)
저는 이게 나름 유용하더라구요. 제가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는 분들의 글들 조차 수없이 놓치는게 생각보다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그런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었습니다 ㅋㅋㅋ 이제 수수님의 글도 놓치지 않을거 같습니다 :)

요 며칠인데 엄청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수수님이 편하게 사용하신다니 흐뭇하네요.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

신기하군요 ㅎㅎ 박세계님 역시 대단하십니다.

아닙니다 ㅎㅎ 여기 워낙 대단하신 분들이 많아서 저는 그냥 소소하게 간단한거 위주로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ㅎㅎ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정말 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올드스톤님이 인정해주시니 기분 좋네요 ㅎㅎ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

항상 글을 보다보면 시간과 스파가 부족해서 좌절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번역에 강좌에 개발까지 이거 시간이 없으실거 같긴 합니다 ㅎㅎ 파이팅!

정말 활동을 하면 할 수록 시간의 부족함에 좌절하곤 합니다 ㅜㅜ 일일이 다 찾아뵙고 더 많이 소통하고 싶지만 맘같지 않더라구요. 앞으로 시간 안배를 더 잘해서 이번 기회에 더 열심히 소통해야 할거 같습니다.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되세요 :)

우와아! 감사합니다:D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
행복한 추석 되세요 세계님~!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많은 애용 바랍니다 ㅎㅎ
가나님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

very good post my friend..

Thanks for your comment :)

yes my friend...i have new my post plase you are visit my blog.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직접 만드신 건가요?? ㅎㅎ 한번씩 확인해도 좋을 듯 하네요 혹시 빠진 글들이 있을 수 도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segyepark님은 추석명절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네 성민님. 제가 소개하는건 대부분 제가 필요성을 느껴 직접 만드는겁니다 ㅎㅎ
저는 그냥 집에서 식구들과 조용히 지내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보내시는 한국분들 추석명절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

아 그러셨군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 필리핀도 특별한 날은 아니라서 그저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로~~ 와이프는 친구만나러~~
저는 스팀잇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녁은 추석명절 기념으로 만든 잡채와 함께 할 듯 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역시 명절에는 스팀잇이죠 ㅎㅎㅎ 저 역시 비슷하게 보내는거 같습니다.
성민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와, 필요하면 그냥 뚝딱뚝딱 만드시는군요! 진정한 금손님이셨네요.
점점 팔로워가 늘어나고 자고 나면 피드가 길~~~~어지는 상황에서 좋은 툴인 것 같습니다. :)

그냥 단순한 기능 위주로 조금씩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ㅎㅎ 유용하게 사용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22.86
ETH 3848.9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