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툴] 베스트 프랜드 10명 최근 글 조회

in #kr-dev7 years ago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직접 만드신 건가요?? ㅎㅎ 한번씩 확인해도 좋을 듯 하네요 혹시 빠진 글들이 있을 수 도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segyepark님은 추석명절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Sort:  

네 성민님. 제가 소개하는건 대부분 제가 필요성을 느껴 직접 만드는겁니다 ㅎㅎ
저는 그냥 집에서 식구들과 조용히 지내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보내시는 한국분들 추석명절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

아 그러셨군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 필리핀도 특별한 날은 아니라서 그저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로~~ 와이프는 친구만나러~~
저는 스팀잇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녁은 추석명절 기념으로 만든 잡채와 함께 할 듯 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역시 명절에는 스팀잇이죠 ㅎㅎㅎ 저 역시 비슷하게 보내는거 같습니다.
성민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