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ev] 개발 컨텐츠에 관련된 소모임 모집

in #kr-dev7 years ago (edited)

누군가 한분이 나서서 해주길 바랬지만, 또 누군가는 나설것이라 생각했지만 다 그런 생각으로 살면 안되나 봅니다. ㅎㅎㅎ 약 6개월전에 개발에 관련된 포스팅은 kr-dev를 이용하면 좋겠다고 제안 아닌 제안을 드린 이후 kr-dev에 개발 관련된 글들을 써주시고 계시고 저도 되도록 관심있게 보고 있는 태그이기도 합니다.

개발에 관심이 있는 어떤 분이던 관계 없을 것 같습니다.

  • 취미로 개발을 즐기시는 분
  • 앞으로 배우실분 -공부하는 내용을 정리하여 포스팅하실 분
  • 이미 밥벌이신 분

#kr-dev에 글을 올리면 생각보다 구글에서 검색이 잘 됩니다. 많은 개발 지식은 그 깊이에 상관없이 필요한 사람에 의해 가치가 결정됩니다.

개발 관련 글이 많이 포스팅 되고 그게 검색이 된다면 외부에서 더 많이 읽혀질 것이고 이런 글도 이런 보상을 받아? 라는 생각이 든다면 많은 개발 블로거들이 유입될 수있다고 생각도 합니다.

제가 이런 포스팅을 하는 이유도 정리 자체가 저한테도 많은 도움(공부도 + 보상도)이 되지만 이런식으로 검색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있고 그걸 보고 나도 스팀잇에 개발 블로거가 되어야지 하는 유입을 바라는것도 조금은 있기 때문입니다.

어제 적은 [개발] 자바 - 바이낸스 거래소 데이터 가져오기

어떠신가요? 공부도 하고 보상도 받고 광고도 되고. #kr-dev에서 소모임 활동으로 활동하실 분을 모집해봅니다. 신청해주시는분께서 리스팀까지 해주신다면 더할나위 없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이쪽은 열분이 되기 힘들 것 같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ㅎㅎ

Sort:  

응원합니다!

참여하시는거죠? ㅎㅎ

헉; 제가 데이터 뽑아서 통계는 돌려도 개발쪽은... 아는 바가 없어서요 ㅠㅠ

광의의 의미로 본다면 그 또한 개발입니다. #kr-dev를 이용해주세요 ㅎㅎ

네 태그는 잘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작성중인 논문만 끝나면 다시 이런저런 분석을 들고 오겠습니다!

소모임이 10명 제한이라서요 참여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ㅎ

네 참여하겠습니다! 배운다는 느낌으로!

가즈앗~~~^^ (4/10)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재미나는 소모임이겠어요.

저도 소모임 참여하고 싶은데 안되나요?ㅎㅎ

안녕하세요. 참여합니다!!
저는 로봇 소프트웨어 개발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kr-dev에 작성하고 싶은 내용은
로봇 이야기,
라즈베리파이를 이용한 AIY 프로젝트,
Leetcode 문제 풀이 등에 대해
저도 정리할겸 소개할 겸 작성해보겠습니다.

네네 좋습니다.

지원 감사드립니다. @jacobyu님 (10/*)

비개발자를 위한 쉬운내용 많이 써주시면 ㅠㅠ 좋겠습니다.

@nhj12311 님의 mssql은 배우는 동안 너무 재밌고 좋았습니다. : )

올해 중순부터는 개발에 관심을 더 가지려고 합니다 ㅎㅎ:

선생님 원하시는 비개발자의 개발 컨텐츠가 있으신가요? 궁금합니다 ㅎㅎ

아.... ;;; 왠지 제가 잘못 말씀을 드린것 같은 죄책감이 .... ㅋㅋㅋ;

저는 설치부터 강의를 해주시면... 모든 내용을 따라 해볼생각이 있습니다.

음... 결과물은 어떤 컨텐츠를 원하시나요? ㅎㅎ sql할때는 통계가 목표였구요 ^^

mssql 을 통해서 저도 steemit DB에 접근할 수 있음을 알게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결과물은 무엇이어도 전 좋습니다.
접해보지 않았던 무엇이든지 저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그래도 한번 생각을 해보면...(@nhj12311 님의 고민을 줄여드리기 위해서)...

아무리 생각해봐도 모르겠습니다. ....

아마도 통계를 얻기 위해서 제가 포스팅을 따라한 것은 아니어서 다시 생각해내기 어렵네요;;

계속 kr-dev 살펴보다가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음.. 저도 한번 고민해보겠습니다~. 윈도우 프로그램은 c#을 통해 간단히 만들수 있는데 그런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 괜히 힘들게 한건 아니겠죠?? ㅠㅠ건강안상하실정도로만 해주셔요:)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사과농축액님 이벤트를 흉내내서, 스푼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셔서 업보트 하시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1

아....저는 아무래도 지원이 안 될것 같네요^^;
그래서 응원만 할께요. 홧팅!!!

주노님 응원 감사합니다~

문돌이라 가입은 못하지만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남편과 오빠가 개발자라 더더욱 잘되셨으면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