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1회 스푼🥄 문화상품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푼입니다.

저도(존경합니다 사과농축액(@idas4you)님!) 이 글에 보팅해주신 분 중 한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2,000원)을 한장 증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정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당첨자 후보는 이 글에 보팅하신 분입니다.
  • 당첨자는 후보 중 추첨을 통하여 선정합니다.
  • 상품은 문화상품권 2천원입니다.
  • 당첨자는 한명 입니다.
  • 당첨자 추천은 다음 회차 이벤트 개시 후 입니다.
  • 당첨 시 steemChat을 이용하여 PIN코드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저도 특별한 사유가 없을 시 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진행중인 이벤트는 #spoon-giftcard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 참가상 없습니다.
  • 한글 포스팅 이력이 없는경우 당첨자 후보에서 제외되거나 당첨후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봇인 경우 당첨자 후보에서 제외되거나 당첨후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후 2주내 동안 연락이 안될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만약 steemChat ID와 steemIt ID가 불일치 시 불미스러운 사고 예방 차원에서 전화 통화 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Sort:  
Loading...

참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용~

참여하고 갑니다^^
보팅이랑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ㅎㅎ

참여 감사드립니다아~ 자주 찾아주세요 ㅎㅎ

참여하고갑니당ㅎㅎ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함께하시길~

안녕하세요~
참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함께하시길!

저도 참여 하겠습니다.

우와아앗 농축액님 등장!

1회 당첨자로 농축액님이 되면 정말 재밌을거 같은데, 기대되네요 ㅎㅎㅎㅎㅎㅎ

참여합니다!

참가 감사드립니다!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래요~

참여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잘 보고 있어요 커피넛님 ㅎㅎ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당~ ㅎㅎ참여합니닷!!!

자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참여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579.62
ETH 3455.51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