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벽반 아무말 대잔치] 슬럼프 슬럼프... 다들 어떻게 슬럼프를 극복하시나요?

in #kr-dawn7 years ago

일전에 @vimva님이 '스티밋을 통해 나는 앞으로 이런이런 삶을 살고 싶다.'고 글을 쓰신 것이 생각납니다.
유학시절... 한동안 홀로 두문불출 앉아서 논문을 썼던 적이 있는데... 매일 아침 저녁으로 샤워를 하면서 나의 미래를 꿈꾸며 자신을 채찍질(?)했었어요.
그리고 주무시기 전에 다이어리에 내일할 일을 적으세요. 다 할 때마다 빨간 줄로 그으시고, 하루 일을 다 못하시면 자신을 마구 때리세요????? 하하하하~ 후자는 농담입니다.^^;;;

힘내세요! @vimva님.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성경 속의 인물 다윗왕 임금이 꼈던 반지 뒷면에는 이런 문구가 적혀있다고 합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Sort:  

이 또한 지나가리라 참 좋아하는 말인데 요즘 잊고 살았네요. 뭔가 요즘은 이또한 지나가리라라고 버티고 있자면 시간이 흘렀을 때 저에게 아무 것도 남아있지 않을 거라는 불안감이 심하게 느껴집니다 ㅠ 그렇다고 뭐 더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니구요... 좀 더 여유를 가져야겠어요! 저도 매일 아침 저녁 씻을 때 저를 채찍질 해야겠군요 ㅎㅎㅎ 전날 다음날 할 일을 적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함께 화이팅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