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일기] #180328. 명성도 51 달성!!!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yelgold 입니다.


오늘은 @maanya님의 을 읽다가 지하철역을 지나쳐버렸습니다. (개발자의 글이 이렇게 재밌을수 있다니..) 막차라서, 결국 30분동안 걸어서 집에왔습니다. 사무실의 답답한 공기에 갇혀있다. 밤공기를 마시니 미세먼지가득한 공기도 상쾌하게 느껴졌습니다. 쿨럭..ㅋㅋ

1. 명성도 51 달성

드디어 제가 명성도 51을 달성 했습니다.
처음에 스팀잇을 시작할때, 50 명성도 이상을 가진분을 보면 저 분들은 정말 대단한 능력자인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 명성도를 가지고 보니.. 여전히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일 뿐인것 같습니다.^^

2. 외국인 니들은 왜 팔로잉 신청하는거야?

명성도가 46이 넘고나서부터 한글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스티미언들이 팔로잉 신청이 늘어났습니다. 최근 이 외국인 팔로워가 부쩍 늘었습니다. 그들에게 가즈아체로 묻고 싶네요.

니들은 왜 팔로잉 하세요? 내말을 알아 듣긴 하세요?ㅋㅋ 나는 영어 잘 못해~ㅋㅋ

참고로, 한글을 아는 모든 스티미언들이 팔로잉 해주시면 바로 맞팔 합니다.^^

3. 딸아 신장 1개 어쨌니?

저희는 육아지원센터를 들러서 장난감을 빌리곤 합니다. (1년에 만원만 내면 장난감을 2개씩 2주가 대여를 해줍니다.) 커다란 장난감 부터 작은 장난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근데 얼마전 "우리몸의 여러기관"이라는 독특한 장난감을 빌렸습니다. 인체의 기관을 보여주는 교보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난주말에 반납일이었는데.. 신장을 분실했습니다. 집 전체를 뒤졌는데 나오지를 않네요. 돈아끼려다 돈쓰게 생겼습니다.^^

4. 우리딸 실력 어때요?

결국 저는 딸바보인가봐요.


이벤트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많은 스티미언분들의 참여부탁드립니다.^^

Sort:  

명성도 쭉쭉~ 축하드립니다! ㅎㅎ
신장은 하나 없어도 살 수 있으니까요..
인형도 좀 힘에 부치긴 하겠지만 잘 살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하핫 신장은 2개니까요^^
근데, 이건 육아지원센터에서 빌린 인형이라..ㅋㅋ 못찾으면 돈을 내야되서요.^^
와이프가 직접 만들기로 했습니다.ㅋㅋ

  1. 일단 명성도 51 축하 드립니다 :)
    아직 저도 명성도 높으면 뭐가 좋은지 모르겠지만요 ㅠㅠ

  2. 저도 외국인 팔로우가 늘고있는데 보면 끊었다 맺었다 하는 사람들이 좀 있는것 같네요 아마 맞팔을 위한 팔로잉이 아닐까요 ??

  3. ㅋㅋㅋㅋㅋㅋ 신장을 분실했다는 말이 섬뜩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4. 피카소가 한 말 처럼 아이들은 모두 예술가입니다 :)

하핫!! 크리머님 이렇게 1등으로 달여와 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요!!!

  1. 일단 명성도가 높으면 뭔가 있어보이죠.^^
  2. 외국인이 계속 친구하니까. 무서워요. 제 계정 해킹할까봐.ㅋㅋ
  3. 하핫!! 찾아야되요.ㅋㅋ
  4. 감사합니다.!!

신장 이야기에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소중한 일기에 저를 써주시다니 감사합니다 /큰절

명성도가 높을 때의 장점은 명성도가 자신보다 낮은 사람에게 다운보팅을 당해도 명성도가 깎이지 않습니다 ㅋㅋㅋ ㅠㅠㅠ 그거 외엔... 피드에서 명성도가 낮은 사람보다 위쪽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하핫!! 그렇군요.!!
현실족장님이 애정애정하시고 싱키님의 문제에 앞장서시는 마야님과 조금은 친해지고 싶었는데.. 이렇게 찾아와주시니 정말 기분좋습니다.!!

딸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ㅎㅎ
명성도 51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55, 60, 70, 100까지! 같이 가보아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kilu83님의 명성도는 60이 코앞이시네요.~!!
멀게만 느껴지는 명성도 입니다.^^
60,70,100 꼭 저 데리고 가주세요.~~^^

같이 가즈아ㅏㅏㅏ

ㅎㅎ 같이 가즈아~~~!

명성도 51축하드려요 바쁜와중에도 열스팀잇 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닷 :)

감사합니다. 찡여사님도 명성도 50축하드려요. 함께 승승장구 합시다.
근데, 안주무세요? 혹시 축구를 보시나?ㅋㅋ

저는 2교대 근무해서 이번주는 야간이예욥^^

아 그렇군요.!!! 일하시고 있으셨구나. 전 24시간 근무 입니다.ㅋ
새벽에 종종 뵈요.!

네?ㅋㅋㄱ개발자의 삶은 피곤그자체군요

어 저도 외국인이 왜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던데~ 그냥 막 팔로우하는거같더라구요~

맞아요. 혹시나 제 계정을 탈취당할까봐 겁나서 팔로잉 안합니다.ㅋㅋ

저도 어느덧 명성도 50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stylegold님 말씀처럼
여전히 뉴비인 것만 확실하네요.ㅋ
아직까지는 명성도에 그닥 큰 신경이 쓰이진 않지만
@stylegold님과 넘 멀어지지 않게 잘 따라가겠습니다~ㅎㅎ
미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엎치락 뒤치락!! 함께 명성을 높여나가요!!!
이래도 저래도 뉴비일뿐.ㅋㅋ

아이가 그린 그림을 보면 웃고 있는거 보니 참으로 화목한 가정인것 같습니다.
아이들 그림에 가족의 평화와 안녕이 들어있다는 프로를 본거 같네요 ^^
(그리고 원래 아빠는 딸바보인게 맞습니다. )

아 그런의미가 있군요.!!! 정말 감사드려요~~
저 그림은 우리딸이 회사에 붙여놓으라고 준그림이네요.^^
미래에도 꾸준히 행복한 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딸 바보가 정상이군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외국인 팔로가 저도 되게 궁금해요.. 왜하는지.. 알아 먹지도 못할텐데... 외국친구들 포스팅 가보면 죄다 사진과 동영상링크들 뿐이던데... 첨에 멋모르고 맞팔했다가 피드가 리스팀으로 도배되는 거 보고 팔로 끊은 애들도 많아요..ㅎㅎ 알고 보니 리스팀 전문 계정들...

넵.. 뮤트든 언팔이든 처리하기 귀찮아서.. 저는 그냥 모른척합니다. 초창기에 맞팔한 사람들은 보이는 족족 언팔중이구요. 영어라도 스티미언이라면 괜찮은데 말씀하신대로 리스팀 전문 계정이더라구요.^^
유니콘피쉬님 김작가님방을 통해서 여기까지 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명성도 50넘긴 사람 쫓아다니면 나도 넘길 수 있을까하는 얄팍한 생각에...ㅋㅋㅋ
사실 언젠지 모르겠는데 팔로가 되있었어요..... @@@

아주 좋은 태도 입니다. 하지만, 저보다 더 뛰어나신분들을 쫓아다니시는게.ㅋㅋ

스타일골드님 축하드려요^^
스타일골드님은 딸바보이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넵 딸을 너무 이뻐하는 딸바보죠^^
열심히해서 우부님처럼 프로댓글러를 꿈꿔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97.45
ETH 3522.75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