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누군가의 거절

in #kr-daily6 years ago

저는 어떤 거절도 안 할게요. ^^

살다보면 부탁을 할 경우가 생겨요. 난 어렵게 고민하고 부탁했는데 거절당하면... 좀 그렇죠. 에구궁. 그런데 전 거절을 잘하는 성격이라 거절당해도 마음이 크게 상하거나 그렇진 않는 것 같아요. 예전에 아는 분이 거절 잘하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해서 거절하는법 책을 사준적이 있어요. 선물로 주기 전에 읽어봤는데요... ㅎㅎㅎ 그 덕분에 제 성격을 버린듯. 아~~ 말이 새버렸네요.

아~~ 무슨말 하려고 했더라... 암튼... 잘 맞는 사람끼리 잼나게 삽시다. ^^ 저도 사람을 좀 가리는 편인데 여기 스티미언님들과는 잘 맞아서 좋아요. ㅎㅎㅎ

Sort:  

ㅎㅎㅎ 이런 글을 썼지만 저도 거절을 꽤나 잘해요. (부탁을 잘 못하긴 해요) 예전엔 거절을 잘 못하기도 했는데 가끔은 오히려 냉정한 게 타인에게 도움이 되기도 하고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선이 존재한다는 걸 안 이후에 저도 꽤나 거절을 잘하는 사람이 됐죠 ㅋㅋ 나이가 들어가면서 철판이 두꺼워지고 있기도 하고요.

인터넷 커뮤니티에 이렇게 정붙인건 거의 15년만인 것 같아요. 그래서 스팀잇을 애정하고 있죠. 제겐 엄청난 일이거든요 헤헷.

거절은 괜찮지만 되도록이면 나하님과 오래 알고 지내면 더할 나위없겠죠:D 잼나게 지내요. 스팀 투더문 할 때까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