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꽃다발 정리하기

in #kr-daily7 years ago

저도 잠을 계속 미루다가 어제는 하루종일 잠만 잤습니다. 잠만 자다보니 저도 어제 식사를 한끼 밖에 안 했네요. 그나저나 꽃이 정말 화사합니다 ㅎㅎ

Sort:  

교수님!! 맞아.. 새벽에 깨어계시는 몇 안되는 분으로 기억하는데.... 헉 한끼요...? (전 그래도 두끼는..했는데...) 오늘 그럼 5섯끼를 드세요!!!! 어제 미뤄둔 잠을 잤으니 오늘은 미뤄둔 밥을!! :)

한번 깼는데 그냥 다시 잤어요. 배고픈거보다 피곤해서... 그래서 아침부터 스테이크 흡입했습니다 ㅋㅋㅋ

헙 저도!!!!! 12시에 한번 꺴어요!!! 잠시 일어나서 물마시고 다시잤어요....ㅋㅋㅋㅋ
아침부터 스테이크...? 너무 부러운데요?!?!!
저도 오늘은 꼭 맛있는걸 찾아먹을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482.82
ETH 3004.94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