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꽃다발 정리하기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거의 10년만에?? 가장 잠을 많이 잔 날이 되었습니다.
스티밋에 많은 분들도 이미 아시겠지만.. ㅋㅋ 저는 잠을 많이 자지 않습니다. 주말 포함 하루에 4-5시간 이상은 안자서... 습관이 되다보니 평소에 피곤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어제는 극도의 스트레스 탓인지 퇴근 후 컴퓨터와 핸드폰을 모두 꺼버리고 잤습니다.

그랬더니...............12시간 정도를 잔 것 같습니다..ㅎㅎ
잠시 누웠더니 하루가 뒤바뀌어 있었어요. 저녁도 먹지않고 잠을 잔건 .... (아시다시피 먹는걸 가장 좋아해서 저녁을 안먹은건 엄청 큰일이에요!!)

여튼 잠을 자고 나니 너무 기분도 좋고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은 하루입니다 :)

오늘은 꽃다발을 예쁘게 놔두고 싶은데 방법을 찾다가 여러개로 나눠보자 결정했습니다.

우선은 포장지를 빼고 잎을 정리하고 줄기를 잘랐습니다.
꽃 잎을 버려야 나중에 말릴 떄도 더 예쁘게 된다고 해서 정리해버렸어요.
또 집은 엉망이 되어갔지만서도....

꽃다발 속에서 이만큼이나 버릴께 나오다니!! 버리기 아까웠어요ㅠㅠ

첫번째 화병으로 옮겼습니다.
집에 예쁜 유리병이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없네요ㅠㅠ
그래도 정리하고 화병으로 옮기니 집이 화 사해지는 기분은 들었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햇볕이 드는 쪽으로 놔두었는데 그러면 금방 시든다고 해서 부엌으로 옮겼어요.

식탁쪽에 둬도 잘 어울리는 것 같나요?^^ 오늘은 퇴근 길에 유리병을 꼭 사서 옮겨 담을 계획에 있습니다.

꽃다발 중간 중간에 길이가 다른 꽃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짧게 잘라서 컵에다가 넣어놨어요. 방앞에 콘솔위에 올려놨는데 왔다 갔다 하면서 보는게 전 이 곳이 가장 맘에 들은 것 같습니다.ㅎㅎ

느낌있게 둬야지 하면서 두개는 액자를 올려 놓은 곳으로 보냈어요.
꽃다발 한개로 온 집을 분홍 분홍 하게 만들었더니 화사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몇시간을 쏟아부었더니 다른 생각도 사라지고 꽃을 보니 기분도 나아지는 하루였습니다.
선물해주신 분께는 진심으로 감사하며 이제 고속터미널을 자주 가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이 한개쯤은 일어나는 날로 기억되길 바랄께요 ^^
좋은 하루 되세요~

대문을 예쁘게 만들어주신 @seumseum님과 손글씨와 그림을 멋지게 그려주신 @sunshineyaya7님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저도 잠을 계속 미루다가 어제는 하루종일 잠만 잤습니다. 잠만 자다보니 저도 어제 식사를 한끼 밖에 안 했네요. 그나저나 꽃이 정말 화사합니다 ㅎㅎ

교수님!! 맞아.. 새벽에 깨어계시는 몇 안되는 분으로 기억하는데.... 헉 한끼요...? (전 그래도 두끼는..했는데...) 오늘 그럼 5섯끼를 드세요!!!! 어제 미뤄둔 잠을 잤으니 오늘은 미뤄둔 밥을!! :)

한번 깼는데 그냥 다시 잤어요. 배고픈거보다 피곤해서... 그래서 아침부터 스테이크 흡입했습니다 ㅋㅋㅋ

헙 저도!!!!! 12시에 한번 꺴어요!!! 잠시 일어나서 물마시고 다시잤어요....ㅋㅋㅋㅋ
아침부터 스테이크...? 너무 부러운데요?!?!!
저도 오늘은 꼭 맛있는걸 찾아먹을겁니다!!

하루에 4-5시간밖에 안주무신다니.. 정말 부지런하시군요 ^^ 오늘꽃처럼 활짝웃는 날이되시길 바래요 ^^

부지런한거아니에요!!ㅋㅋㅋ 병이에요 병 ㅋㅋ
@okja님도 오늘 하루 행복회로가 만연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당 > <

화병 가득 담은 모습이 화사해서 좋네요ㅎㅎ
굳이 유리병이 아니더라도 충분합니다ㅋㅋ

앗 식물 전문가 예가님이 오케이라면 ㅋㅋㅋ 성공한거죠?ㅋㅋ
감사해요 :)
저 이제 식물 키울꺼에요!!! 동참해도 되는거죠?ㅋㅋㅋㅋ

꽃도 예쁘고 집도 예뻐요

언니가 더 예뻐요 ㅎㅎㅎㅎㅎ
언니 오늘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누가 선물한 건지 몰라도 @happadai님과 어울리는 색깔의 꽃을 선물 했네요 ^^

고마워요 티월드님 ㅎㅎ
저 이제 꽃이랑 다육이랑 선인장이랑 사서 키울꺼에요!!!! ㅎㅎ
엄청 예쁜애들이 많더라구요 ~~~히히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꽃다발 정리하고 남은것도 진짜 예뻐요. 꽃 색이 참 이뻐요오.. 호호.

ㅋㅋㅋ 네네 저 핑크덕후에요!!! 핑크를 너무 좋아해서 > <
인터넷 찾아보니깐 저렇게 놔두다가 꽃을 잘 말린다음에 예쁜 병안에다가 꽃잎을 다 넣어두기도 하러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좀 지나면 그렇게 바꿔보려합니다~^^

꽃이 너무 이쁘네요

@eunstar님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ㅋㅋ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이는게 함정이에요!! 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노우노우. 식탁에선 밥드셔야죠.. 화장실쪽 액자 있는 선반위가 좋습니다.~ ㅋ
넘 잘알됴? 꺄르르르르르...

떙땡땡 화장실 아니빈다 ㅋㅋㅋㅋㅋ
안방앞입니다. 화장실은 반대쪽에 있습니다 !!!!
넘나 잘 못아셨습니다ㅠㅠ그래도 좋은 시도 였어요 ㅎㅎ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

어머나 저 핑크장미 아릅답습니다~ 예쁘게 잘 옮겨담으셨네요.ㅎㅎ 집에다가 꽃 장식해놓으면 분위기가 확 사는게 너무좋죵... 이거 보니까 저도 꽃사러 가고싶어졌어용 헿

ㅋㅋㅋ 앗 @honeythegreat님 반가워요!! 그쵸그쵸? 저도 꽃.. 잠시 좋고 이랬었는데 잊고 살다가..또 생기니깐 너무 좋아요.. 이것도 하다보면 늘 것 같아서!! 저도 꽃시장 가서 직접 손질하고 하는걸로 해봐야겠어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 되시고!!!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꼐요 :) (연말 인사입니다!!^^)

흐압빠다이님.... 제 잠좀 들고가요 ㅋㅋㅋ 저 진짜 잠이 너무 많아용 ㅋㅋㅋㅋㅋㅋㅋ

슴슴님 ㅋㅋ 그 이유는 슴슴님이 미인이라 그래요 :)
잠을 즐기셔야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835.39
ETH 3401.7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