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60이 되었습니다 ★ (신청곡. 나는나)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U5dtMbYFVzcpEZFfvbn7HMzadvhwXA7_1680x8400.png

@soyo님이 만들어주신 핑크펑키한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볼수록 정감갑니다.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오늘로 스티밋을 한지 딱 80일이 되는 날입니다.

명성도 60이 되었습니다. 신기해요!! 절대 안된 줄 알았는데 막상 되고 나니깐 회사에서 승진 할 떄 보다 더 기분이 좋은..건 왜일까요?

끈기가 없고 꾸미는 걸 잘 못하기 떄문에 안될 줄 알았는데 매일 매일 재밌게 스티밋을 하고 있는 제가 신기합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소통해주시고 재밌는 댓글로 포스팅 외에도 또다른 즐거움을 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밋업을 참석해야지 하면서도 여러가지 이유로 못갔었고, 그래서 아쉬움이 남았었는데 이젠 좀 더 많이 활동하고 참여 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

진짜 항상 와주시는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또 다양한 컨텐츠로 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제가 잘하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열심히는 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는 @sochul 님이 신청해주신 주주클럽에 '나는나'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이미몇몇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새벽형 사람입니다
( 늘 기상시간은 4시 30분입니다..주말은 6시입니다..술마신날은...8시...하)
오늘도 사실 출근했는데 새벽부터.. 열심히 고성방가를 ...(아마 곧 있으면 인터폰 올 것 같습니다)
어제 잠들기 전에 딱 댓글을 봤는데!! 항상 댓글 너무 잘써주시고..하셔서..기분이 좋아.. 밤새도록 틀어놓고 잤습니다.
참고로......제가 초등학교 입학한 년도에 나온 노래더군요...하하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께요 ★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스티밋에서 와서 가장 많이 선샤인님의 아이디를 쓴 것 같습니다 하하

Sort:  

오...합빠다이님의 환갑을 축하합니다..
역시 곡 선정도 대박!
근데 이거 제가 시킨거죠? ㅋㅎ
오늘 합빠님만 환갑이니까 나만의 환갑이란 의미로 '나는 나'...잘 골랐네요 제가 ㅋㄷㅋㄷ

풀봇을 환갑선물로 드립니돠아~~^^

ㅋㅋㅋ 소철님~ 제가 새벽이라 좀 소심하게 한 것 같습니다. 담에 한풀이 하듯 부르겠습니다 ㅎㅎ
환갑... 하하하 (순간 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흐압빠님은 전생에 헤밍웨이가 쓴 소설 노인과 바다의 노인에 버금가는 프로 낚시꾼인게 분명합니다!! 전 포스팅 댓글에 가장 많이 낚인 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하하
아차!
제 아이디를 가장 많이 쓰느라 고생한 흐압빠님 손가락에게 감사의 인사를 저의 열손가락이 드리고 갑니다 ㅋ''

하하하 열손가락 주시는겁니까?ㅋㅋㅋㅋ 확실한건 제 아이디 보다는 많이 쓰고 있습니다.
부디 이벤트에 당첨이 디어 다른글씨도 부탁드릴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하고 좋은 주말되세요 ★

어!!드리고 싶네요!!대신 글씨좀 써주세요 ㅋㅋㅋㅋㅋ
저도 흐압님께 받고 싶습니다!!ㅋㅋ(농담입니다..ㅎ) 주말잘 보내세요^^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알티님의 역할이 컸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문제작기 안올려주셨으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안와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랄께요 ^^ ★

항상 열심히 하시고 활기 넘치시는 흐압빠다이님이 참 보기 좋아요~~ ^^ 명성도 60은 흐압빠다이님이 얼마나 영심히 하셨는지 보여주는 반증이랄까요~ ^^ 항상 지금처럼 스팀잇의 활기찬 비타500이 되어주세요~~❤️❤️❤️

로사님 ㅋㅋㅋ 히히 감사해유!!! ★ 저 거의 스티밋을.. 마치 저의 놀이터처럼.. 한 것 같습니다. 여기에 로사님 포함 여러분들과 얘기하면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 < 항상 너무감사하고 ~~ 앞으로도 열심히 할꼐유 즐거운 주말되세요^^

60이라닛!!!!!!!! 합빠 축하축하!!!!!
명성도 up!! up!!!

쏭맘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쏭맘님 프사 너무 예쁘신거아닙니까?^^ (작아서 잘 안보여서..그그런건...아니겠쬬?ㅋㅋㅋ)
열심히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축하드립니다. 첨엔 '80일만에 명성도60이 가능해? 난 거의 1년 걸렸는데?'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가만 되짚어보니까 저도 진짜 활동해던 기간은 그리 많지 않아서 ㅋ

히히 잭님 감사합니다~ 저는 거의 80일간 스티밋에 살았던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열심히하겠습니다!! 즐거운주말되세요 ★

계란두판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목소리는 달콩하네요 ㅋㅋ

코부니님~~항상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D 새벽에도 멈추지 않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재밌게 할께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랄께요 ^^

앗!! 엄청 빠른 시간에 60을 달성 하셨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히히 감사합니다~~ 다들 열심히 도와주셔서 가능한 것 같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우와~~ 60 축하드립니다 ^^
항상 기분좋은 목소리 잘 듣고 갑니다!!
계속 흥하세욤!!

감사합니다 :) 리치노블님 자주와주셔서 엄청 감사합니다!!! 계속 즐기며 열심히 할께요
주말 잘보내세요 ★

우와 ~
축하드립니다. ㅋ

레오님 덕이 아주 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
좋은 주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