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성도 60이 되었습니다 ★ (신청곡. 나는나)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흐압빠님은 전생에 헤밍웨이가 쓴 소설 노인과 바다의 노인에 버금가는 프로 낚시꾼인게 분명합니다!! 전 포스팅 댓글에 가장 많이 낚인 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하하
아차!
제 아이디를 가장 많이 쓰느라 고생한 흐압빠님 손가락에게 감사의 인사를 저의 열손가락이 드리고 갑니다 ㅋ''

Sort:  

하하하 열손가락 주시는겁니까?ㅋㅋㅋㅋ 확실한건 제 아이디 보다는 많이 쓰고 있습니다.
부디 이벤트에 당첨이 디어 다른글씨도 부탁드릴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하고 좋은 주말되세요 ★

어!!드리고 싶네요!!대신 글씨좀 써주세요 ㅋㅋㅋㅋㅋ
저도 흐압님께 받고 싶습니다!!ㅋㅋ(농담입니다..ㅎ) 주말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09.07
ETH 2444.5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