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이다 - 애니메이션 "UP" : 영화 추천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하늘바다.png

오늘 베네수엘라에 사는 @jose23 이라는 스티미언이 올린 글입니다.
https://steemit.com/travel/@jose23/4-santo

Benezuela 에 있는 Angel Falls 를 소개한 포스팅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애니메이션 "UP"이 생각나지 않으셨나요?

Up (2009)
Screen Shot 2017-08-13 at 8.13.26 PM.png


특히 앞부분의 이 장면은 우리네 인생을 5분 안에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볼 때마다 코 끝이 찡해지는 장면입니다.


어릴 적 부터 여행과 탐험을 좋아했던 이 부부가 가고자 했던 곳이 바로 이 베네수엘라에 있는 엔젤 폭포입니다.
이 영화 안에서는 Paradise Fall 이라고 이름지었지요.

Screen Shot 2017-08-13 at 8.29.09 PM.png

혼자가 된 할아버지 Carl 이 늦게마나 동네 소년 Russell 과 함께 이 파라다이스 폭포를 찾아 풍선을 타고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어릴 적 꾸었던 꿈을 잊고 살아가고 있는 어른들에게 꿈이란 무엇이지, 인생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어른들의 동화같은 작품입니다.

인생은 하나의 모험 가득한 여행입니다.

혹시 아직 못보신 어른들, 아이들 모두에게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floridasnalcaligra.jpeg

Sort:  

반가워요^^ 애니매이션도 진한 감동을 주는 내용이 많이 있더라구요 꼭 한번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Cars 와 함께 인생의 애니메이션인 것 같아요^^

영화를 보진 못했지만... 꼭 봐야할것 같은...!
엔젤폭포는 정말 장관이네요...

엔젤 폭포는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지만 가기 힘들다고 하네요, 영화에서처럼 꿈을 찾아 떠나야 하나요...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기대되고 반가운 애니메이션 입니다. 꿈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저도 여행하면서 60대 아저씨가 오토바이로 세계여행을 하는 것을보며 청춘이란 저런 것이구나 하고 생각했답니다.

꿈이 바람 빠진 풍선처럼 될때가 늙은 거겠죠^^

꼭 봐야겠어요 >_< 재미있을것 같네욤!!

안보셨으면 꼭 한번 보세요^^

가슴 뭉클한 영화였네요
꼭 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네, 한번 꼭 보세요, 참 공감가면서도 심장을 뛰게 하는 영화예요~

우리가족의 영화기도 합니다. 참 재미있게 봤죠 ^^ tip!

네, 정말 가족의 인생 영화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단순 애니메이션 영화인 줄 알았는데 소재가 너무 감동적이네요 ㅠㅠ 꼭봐야겠어요~

애들 영화라고 생각하셔셔 안 보신 분들이 많은가 봐요~ 꼭 한번 보세요

정말 멋진 영화죠. 저도 저 앞부분 볼 때는 울컥!

네, 대부분 인생을 돌이켜 보면서 또 앞으로를 생각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죠~

아 저도 아이들과 본 영화인데.. 한 번 더 보고 싶네요.. ㅎㅎ

혼자 봐도 좋은 영화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590.59
ETH 3887.3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