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내가 좋아하는 시간

in #kr-daddy6 years ago

@momoggo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 합니다.
오늘 주제는 내가 좋아하는 시간인데요..
좀 생각해보니..
그동안 좋아하는것을 잊고 살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젊었을때.. 청년기에는 게임에 빠져서 살았고,..
rpg를 하다가 스타 나오면서 그걸로 넘어갓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내가 좋아하는 시간은 다름아닌 아이들과 같이 보내는 거더라고요..
20170722_132050.jpg
이사진을 보면서 추억에 잠깐 잠겼었네요..
이사진처럼 저희 가족이 놀러 갔었는데..
막내를 오빠들이 데리고 현재 잘 놀고 있잖아요..
20170722_132055.jpg
놀다가 데리고 나오는 것도 오빠들이 도와주는 것을 보면 행복합니다.
아이들이 커가면서 우애있게 지내는 것을 보는 시간이야 말로 정말 좋아하는 시간입니다.
또한 아이가 노는 모습을 보는 시간이야 말로 시간이 가는줄을 모르죠..
곧 여름철인데 여름철에 가족여행을 가서 즐겼던 일인데요..
20170804_141419.jpg
물을 보고 기뻐하면서 노는 우리 막내딸을 보는게 왜이리 좋은지..
시간이 흘러가는줄도 모르고 보고 있었네요..
이런 시간을 많이 갖고 싶은데..
이제 점점 이런 시간이 없어지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커갈수록 자신의 의지가 있고
자신이 하고 싶어하는 쪽을 더 선호하니깐요...
이번 여름휴가때 한번 시간을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좋은 여행지를찾아서 한번 또 가족여행을 떠나야겠죠.. ㅎㅎ
휴가 계획들 미리 세워야 절약됩니다. 아시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제일 귀엽고 예쁠 때네요.

정말 이쁠때죠...

휴가준비를 해야겠다는생각이듭니다.. ㅠ

저도 이번 휴가 계획 세우고 있습니다. ㅎㅎ

알찬휴가되시길바랄게요!

물에서 시원하게 놀고 있군요^^ 아~ 이젠 물이 그리운 시기네요!!
물을 보고 기뻐하는 막내딸... 그 모습만 봐도 흐뭇할듯 하네요^^

그렇죠.. ㅎㅎ

셋이서 사이좋게 노는거 보면 너무 좋으시겠어요~^^
오빠들이 막내동생 이뻐하는군요!!
저도 가족여행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가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벌써 물놀이하기 좋은 날이예요~!!
휴가계획 잘 세우셔서 행복한 시간 만들어보셔요^^

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이들이 커가고 언젠가 품안에서 내보야 하는게 순리겠지만 사진속 그 순간은 영원히 추억이 되실거에요^^ 토닥;:;:
아이고~나는 언제 장가가나 ㅋㅋ

ㅎㅎㅎ
좋은 짝을 만나게 돼겠죠...

아이들의 어린 시절은 참 빨리 지나갑니다.. 사진만 봐도 행복해 보이네요.

그렇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89.78
ETH 3524.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