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시선] 언니의 짝짓기

in #kr-daddy5 years ago (edited)





며칠 전 주말에 옛날 사진을 들춰봤습니다.

지금 초등 3학년 나이인 큰 아이가 갓 태어났을 때부터 돌아봤습니다.

그때는 사진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ㅋ

4살 터울의 둘째가, 언니가 자신보다 어릴 때의 모습을 보는 걸 신기해합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둘째가 말했습니다.

"언니가 짝짓기 한다"

흠짓 놀랐습니다.

'엥? 뭐라고? 왠 짝짓기?'
.
.
.
.
.
.
.
.
.
.
.
.

둘째가 그렇게 말한 문제의 사진은 바로 이겁니다.

다리를 아주 좌~~악 찢었네요ㅋㅋ

엄마도 아빠도 다 유연함과는 거리가 멉니다. 누구 닮았는 지 모르겠어요...

발레도 체조도 조금씩 시켜 봤는데 둘 다 재미 없다네요...



관련글
아이들이 원하는 성생활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6/25]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와 ~~짝 찟기 잘하네요 ^^ 미래의 김연아.

두달전에는 성생활 쓰셨는데 살짝 패턴이신가요? ^^

네, 다음에 또 비슷한 사건(?) 발생하면 쓰려고 대문까지 제작했습니다 ㅎㅎㅎ

아 이거였군요 ㅋㅋㅋ 지난번 사건이 ㅋㅋㅋ

하하... 그런 뜻이로군요. 엄청 튼실하고 귀엽네요. 크면 서글서글한 미인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짝 찢기였군요. 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저도 짝 찢기 잘하고 싶어요

짝은 찢는 거 아니에요~ 그러면 큰일나요~ ㅋㅋ
쫙 한 번 찢어 봅시다 ㅎㅎ

ㅋㅋㅋㅋ

전에도 유사한 낚시성(?) 글을 읽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오늘도 빵 터졌네요 ㅋㅋ

이렇게 재밌어하시니 이 시리즈를 멈출 수가 없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