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들이 원하는 성생활

in #kr-daddy5 years ago

등장인물:
엄마 / 10살 큰아이 / 6살 작은아니 (이상 한국나이)


6살: 엄마~ 나 성생활 하고 싶어요~

엄마: 응? @-@ 뭐라고?

6살: 성생활 하고 싶다구요~

엄마: 성.. 생활.. 그래, 성생활.. 그게 뭐하는 걸까?

(옆에 있던) 10살: 에이, 엄마 그것도 몰라요?

엄마: 뭔데?

10살: 성에서 사는 거요. 공주님처럼요.

6살: 맞아요, 공주님처럼 성에서 살고 싶어요.

엄마: 그래~ 그렇구나~ ㅋㅋㅋ

실화입니다 ^^

Sort:  

어른들의 생각이란...ㅎㅎ

성생활 매일 하면 좋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일단 성을 좀 알아봐야 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아내랑 한참을 웃었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청소할 걱정 ㅎㅎ

성생활에는 큰 책임(?)이 따르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4/15]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ㅎㅎㅎ빵터졌네요 ㅋㅋ 집 대신 성에 살려면 ㅎㅎ

아 옛날 성을 개조해서 만든 호텔 같은데 한번 데리고 가셔야 하려나요 ㅎㅎ

유럽에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