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한입만 시바' & 아메리카노 도전기

in #kr-cvs6 years ago (edited)

25143029.png

며칠전

https://steemit.com/kr-gazua/@wonsama/27np4x#

이 글을 보고 맛이 어떻든 표지가 너무 귀여워서 사먹을 수밖에 없었죠.

편의점에 가서 혼자 찾으려고 해봤지만 찾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점원에게 물어볼까 했지만 참았습니다.

"한입만 시바 어딨어요?" 라고 물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위의 글에 있는 사진을 보여줬죠.

다행히 gs알바님은 단번에 알아차리셨어요.

"아~ 한입만 시바요~ 여깄어요"

라며 친절하게 한입만시바가 있는곳까지 저를 안내해 주셨어요.

제가 구입한 한입만시바와 gs아메리카노입니다.

멘트도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세상 달달한 초코다 시바'

'한입만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그림도 너무나 귀여워요.

시바견 강아지 그림이 쉬워보여서 또 도전합니다.

시바견이 너무 뚱뚱해졌어요 ㅜㅜ 어깨가 넓은 상남자가 됐지만 제가 원한 모습은 아니네요.

이제 슬슬 이게 뭔지 궁금하셨을꺼에요. 저도 사먹어보기 전까진 이게 뭔지 몰랐거든요.

아이스크림? 과자? 빵?

뭘까요?

빵이에요.ㅋㅋ

초코가 묻어있는 크로와상인데 얇게 발라져있어요.

안에는 초코크림이?

없어요. 쌩 크로와상입니다.

그래도 초코가 발라져있어서 달달합니다.

너무 달달할 땐 아메리카노 한잔 들이켜주시구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네요.

빵가격은 생각 안나는데 아메리카노 가격은 큰사이즈 따뜻한게 1500원이니까 굉장히 쌉니다.(근데 어제 동네 돌아다녀보니까 1700원에도 많이 팔더라구요. 아마 편의점커피에 대응해서 가격을 내렸나봐요)

혜자동네.

한입만시바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스티커도 준다구요!!!

알로하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도 정말 TV에서 보던 그 시바견의 색깔이에요. 하와이풍으로 너무 귀여워요.

그런데

고민이 생깁니다.

어디에 붙이지??

스피커 위에??

잘 안보인다.

모니터 옆에??

화면을 가린다.

컴퓨터에??

흰색컴퓨터를 보존하고 싶다.

나무의자에??

시바견 색깔과 좀 맞는다. 괜찮다.

나무책상에??

흰바탕에 시바견의 모습이 잘 어울린다. 괜찮다.

일단 대기다.

좀 쉬자.

나무 책상과 나무 의자 중에 골라야겠다.

Sort:  

으앜ㅋㅋ남자손같아ㅋㅋㄱ
그리고 sitha란 이름이 시바랑 잘어울림
ㅋㅋ내 얼굴도 고퀄로 저리 그려주지ㅋㅋㅋ
그림그리기 재미붙인듯
천재 아티스트님.

처음으로 색칠에 도전한 것이다.
엇 그러고보니...Sitha & Sivha
괜찮구먼??
금수의왕 그림은 내 후대에 더 높은 평가를 받을 것이다.
내 인생의 역작이야.

금수의왕도 색칠해바ㅋㅋ

좋다 이따 밥먹고와서 도전해본다.

밥시간이 일반인과 다르시네요ㅋㅋ

귀찮아서 하루에 한끼만 먹다보니 이시간대가 황금시간대라는걸 알아냈소이다.

나도 사실2시반쯤 점심ㅋ
4시간잤다. 죽었다. 크

그러다 기절합니다. 찡자대사님!!!!

ㅋㅋㅋㅋㅋ 포켓몬 띠부띠부 스티커처럼 생긴건가요? 모니터에 저도 윤겔라 있습니다 ㅋㅋㅋ

띠부띠부가 뭔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딱 비슷합니다 ㅋ
띠바스티커라고 해야하나...

발음을 잘 해야겠네요.ㅎㅎ
스티커 귀여워

ㅋㅋㅋㅋㅋ 이건 발음을 잘해도 어쩔수 없어요

요새 시바견 인기가 높은거 같아요!! 알로하시바 귀여워요ㅋㅋㅋ

요즘 귀요미로 아주 다들 좋아하죸ㅋ

푸하하하
한입만 시바 ㅋㅋ 너무 웃겨요~~

요즘 광고나 카피들이 너무 재밌네요. 센스만점들

시바는 애정이죠!!
참고로 아래 캐릭터는 개와 새가 결합된....

ㅋㅋㅋㅋㅋㅋ
개새시바의...
추워시바 ㅋㅋㅋㅋㅋ
아...목덜미가 통통하니 너무 귀엽네요

#kr-cvs 태그 사용 감사해요~^^
이름이 ㅎㅎㅎ

네 상품이름이....ㅋㅋㅋㅋㅋ

이름 재밌게 잘 지었네요^^ ㅎㅎㅎㅎ
시바시바~
이런 거보면 이름만으로도 먹어 보고 싶어져요^^
편의점 가면 찾아봐야지 ㅎㅎ
즐거운 오후되세요^^

편의점 가셔서
한입만시바 주세요~
라고 말씀하심돼요

ㅋㅋㅋ
저기.. 한입만시바..... (한참 후).. 주세요 ㅋㅋㅋ

알바 : (시바....?) 이런 시바!!!

ㅋㅋㅋㅋ 꽤 진중하게 읽어내려가다 (음 요즘엔 참 아이디어가 돋보여~~ 이럼서요) 알로하 시바에서 빵 터져버렸습다.ㅎㅎㅎㅎ 아놔 머리들 좋네요~~^^

ㅋㅋㅋ알로하시바 너무 귀엽죠?

하하하 귀엽습니다. 세상 달달함 쵸코다 시바!! 한입만 시바!! 저 기획을 하고 빋아 들여지고 런칭을 할 수 있었다니 한국이 변하고 있기는 한가 봅니다^^ 재미있는 글이라

@홍보해

전혀 상관없는 시바견과 크로와상인데 저 포장하나만으로도 사람들이 많이 사먹을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홍보해라는건 주사위같은 프로그램인건가요??
어딘가에 홍보되는건가요?
암튼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asbear님이 주최하시는 뉴비 홍보해 큐레이터로 선정되서 활동 중이에요. 그러면 개님들이 오셔서 써포터들이란 보팅해주시고 가이드독 페이지에도 올라요. 근데 이상하네요ㅜ 오늘 홍보해에 왜 안오시지??

우와...써포터님들이 오시는거군요.
감사합니다 ^.^
예~~~~

이상하네용 퇴근하구 한번 보겠습니다.. 전에는 되던가요?

가끔 씹힐때가 있는가.. 그럴땐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