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Aㅏ~~~~~~

^~^오구 마싰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넘나 귀엽!!
^~^ ^~^ ^~^

이게 제품인가요? 아무리 시바견을 연상하라고 개를 그려놨어도...제품에 써 놓기가 쉽지가 않을텐데...^^ 재미있습니다.

GS 절찬리 판매중 !

아! kr-gazua 였군. 왜 이리 못 알아보지? 나이가 든건가...

형 그래서 앞에 내가 [kr-gazua] 달았엉 ^^

저런 제품이 있다구요?? ㅋㅋㅋ
설마요~
가즈아네... 헐 다 쓰고나니

제목 부터가 가즈아야 형 ㅋ

오머낫! 저도 꼭 사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

뭔진 몰라도 이건 먹어야해 ㅋㅋㅋㅋ

맛은 쏘쏘한데 포장지가 넘 맘에 들어 ㅎㅎ

시바 시바!!! ㅋㅋㅋ 쥑이네.
누가 일부러 저렇게 이름을 지은것 같은데...

병맛을 아는 형이 네이밍 했어 분명 ㅋ

그형, 멋을 아는 쥑이는 형 이구만

개귀욥ㅋㅋㅋㅋㅋ^~^

ㅋㅋ 세상이 변해도 너무 변했어. 한입만시바 라니 ㅋㅋㅋ 먹고싶당

@tipu upvote this post with 2 sbd

Sorry, @tipU needs to recover voting power - will be back in 6 hours and 30 minutes. Please try the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