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성 오이! 당첨자 발표

in #kr-crazy5 years ago

ioioioioi (1).JPG
@kiwifi 키위형이 만들어준 프로필
형 고마웡 잘쓸게♡

안녕 형들! 오이 듕댱!

빠르게 포스팅하고 사라지겠음!

Screenshot_20190526-191602_Chrome.jpg

쨔라잔!

38의 쥔공이 탄생할줄이야.. ㄷㄷ

@hodolbak 호돌형이 그 영예를 얻었어!
일찍이 당첨된거라
어느 오픈톡방에 호돌형이 보이길래
호돌형에게는 영화표를 전달했어!

그리고 맥날 쿠폰은!

36이 두명이 나왔으나 룰은 룰이니!

@fillow 형이 먼저 36이 나와서!

fillow형은 이거보면
오픈톡 하나 파서 링크 좀 댓글로 남겨줘!
내가 남기면 그럴리 없겠지만은
혹시 모를 사칭이 올수도 있으니!!
형이 남겨주면 내가 냅따 들어갈게!

이벤트 후기!

얼마전까지는 포스팅수가 많이 없던 탓에 내 글이 노출이 잘된건지는 몰라도 참여자가 많았는데! 이번 이벤트는 37명밖에 안돼서 아쉬움이 많았어 ㅠ 상품이 하난데 너무 일찍 당첨자가 나와서 김이 빠진듯ㅋㅋ 호돌형이 잘못했네!!!

암튼 당첨된 형들 축하하고!

뭔가 또 충전되면 사행성오이 찾아올게!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당

프사 바뀐거 알아줄랬는데 먼저 말하다니 ㅋㅋ
강렬하다 ㅎ

늦었엉!
프사 완전 맘에들어 ㅋㅋ

연애 중인가 ㅎ

사랑의 오이!!

란 뜻은아니고 52 가 하트처럼보이니 52를 하트모양으로 해달랬더니 ㅋㅋ 저렇게해줌

뭐야 나 당첨 안된거야 퉷
호도르형이 잘못했네

형은 기부만하자 ㄱ

이런!!
난 참여도 못했으니.. 어서 딴 이벤트 갖고와!!! 😤

그러니까 아프지마 형 ㅠ

형 내가 잘 못했어 ㅠㅠ
그렇지만 영화표는 잘 쓸게^^

잼난거 보고와 형 ㅋㅋ

내가 만들어 준 프사도 빨리 써 ㅎㅎㅎ 진짜 공 들여서 만든건데 왜 안써 ㅎㅎ

시렁 안써

오이형 프사 너무 고급이다. 예전 껄로 가자~.ㅋㅋ

나랑 딱 맞지? ㅋㅋ

미친 믿을수가 없다 이런거 당첨된거 첨임 ㅋㅋㅋㅋ
https://open.kakao.com/o/s0Oy6Dqb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해 형!!

저도 축하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