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사행성 오이 듕댱! 굴려 굴려! 나 몰라도 팔로안해도 다 들어와 굴려!! 조건없음!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NpbgyNkFpPMtYYH5sNJnWnvTx2eEi7BWyNoAUUebJnyWyn34rgNPiNRXWYyJ1XFT3J82V8YNuc.jpeg

Illustrated by bbooaae

안녕 형들 오이듕댱!

꺄르르르륵!
3.1절 특집 이후에 오랜만에 찾아왔어!

여전한 형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오늘도 작은 선물을 들고왔어!

형들도 알다시피 내가 스팀잇 헌혈왕이잖아
ㅋㅋㅋ 자랑자랑 ㅋㅋ
103번 이상 헌혈한 형 나오면 왕좌를 넘길게

어릴땐 기념품 받으러 헌혈의 집에 갔는데, 회가 거듭될수록 이게 습관이 돼서 안가면 허전하더라고. 특별한 일 없으면 2주에 한번씩가서 헌혈을 하는데 매번 기념품을 받다보니 물건같은건 쌓이더라고 ㅎㅎ 안쓰고 버리고.. 그래서 주로 영화관람권을 받는데 이것도 한달에 두장씩 받다보니 ㅎㅎㅎ.. 거기에 통신사 vip로 영화관람까지 써야하다보니 이건 뭐 매주 영화보러갈수도 없고 잼난 영화가 없는달이면 영화관람권이 쌓이더라!

자 서론이 겁나 길었지? ㅋㅋ 내 선행을 널리알리려고 ㅋㅋㅋ 그래서 오늘의 상품은!
스달 스팀이 아닌!

20190523_014234.jpg

쨘!! 7월31일까지인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장!
무려 2장! 혼자보지말라규 2장 준비했어!
현금영수증도 된다규!

아.. ㅋㅋ 하도 오랜만에 하다보니
하는법 다 까먹었다
전에 글 퍼왔어 ㅎㅎ

규칙은 알지?

계정당 1번이 아니라
1인당 1번 #wdice 굴려줘
내가 오지랖이 쩔어서 형들 부계 대충 알거든?
두번 굴리다 걸리면 가만안둔다!

평균 4~50명정도 매번 참여해주는거 같은데
나랑 소통이 없었어도
모르는 형들도 그냥 들어와서 굴려!

이벤트 숫자는 38

7.31까지니깐 더해서! 38 내맘이지뭐!

만약 동점자가 나오면 먼저 굴린 형이 득!

혹시 모를 불상사?가 생기면 두번째형은

2019-05-23-00-42-36.jpg

맥날 셋트 교환권!

형들 운빨 안좋은거 내가 다 아는데 ㅋㅋ
그래서 늘 혼자 다 해먹었지만

이번엔 저거 소진해야하니깐!

숫자가 안나오면 38 밑으로
내림차순으로 임! 39 40 41 따위 퉷
38에 가까운 순으로 줄게!
37이 두명이면 댓글시간순! 세명이다?
3번째가 어딨어
1등만 기억하는 아름다운 세상인데!

3줄요약
오이를 몰라도 아무나 다 #wdice 를 한다
38을 노린다
그리고 꿀꺽!

공짜로 받은걸로 생색낸다고 뭐라는 하지말아줭
나 여린오이임 ㅋㅋ

받은만큼 베풀어야지!
자 그럼 가즈아!

아 큰일날 뻔! 마감은!
이번엔 상품?이 좀 크니깐!
다들 기회잡으라고 일요일 00시까지!

끄읏!

Sort:  
Loading...

광식이 동생 광땡~!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고인물 말고 흐르는 물이 됩시다. from @y-o-u-t-h-m-e

@sweet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YBT 홀더 목록 from @ukk

#wdice 아빠다 / 오이형 ~ 기도해줘 ~~

@wonsam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믿음과 사랑이 숨쉬는 강남베드로병원 from @glory7

난 진심으로 형이 꼭 한번 됐으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다이스는 아빠를 몰라봄요 ㅜㅜ

#wdice

우아 타고 싶다아~~

@sunny1124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YBT 초 간단 이해하기 from @ukk

@kgbinternationa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ayogom 4월 증인 보고서 from @ayogom

@trueimagin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오늘의 '~ 간다고 했제' 시세 from @y-o-u-t-h-m-e

1등되면 2등에게 넘깁니다^ 헌혈왕 만세^
#wdice

@futurecurrency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소통도 좋지만, 음악 한 곡 듣고 가세요. from @y-o-u-t-h-m-e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이벤트 하는거지?? ㅎㅎㅎ
나도 같이 갈 사람 없는데 ㅎㅎㅎ
당첨되면 형이랑 가야겠다 ㅋㅋㅋㅋ
#wdice

@newiz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고인물 말고 흐르는 물이 됩시다. from @y-o-u-t-h-m-e

38을 줬어야지ㅠㅠㅠ 원사마형 바보!!

난 혼자 잘가는데 ㅋㅋㅋ

ㅎㅎㅎㅎ그럼그렇짛ㅎㅎㅎ

주사위만 나오면 굴려야 될 것 같은...
양도하더라도 굴려야지.
근데 오이형 한달에 한번만 헌혈하면 안될까...
#wdice

@starjun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새콤 달콤 예쁜 로맨스 소설 <사랑은 냉면처럼> from @naha

나도 딱 100번만 채우고 적당히 해야지 생각했는데
그게 잘안되네 형 -ㅅ-.. 그리고!!

땡 탈락!!!!!!!!!!!!!!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시원하게 땡이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