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났다...

in #kr-crazy6 years ago

어제 둘째 돌사진을 찍었다.
아내님 지인의 추천으로 간 곳인데 사장님의 스킬이 좋아서 빠르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고 사진들이 전부 잘나와서 상당히 만족했다.
사진을 선택한 후 나는 아이들과 놀아주고 있었고, 아내님은 사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사진관을 개업한지 두달 밖에 안되서 홍보가 부족한데 어떻게 알고 오셨어요?"
사장님이 물었다.

"여기서 촬영한 지인 분의 추천으로 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홍보를 해드릴게요^^"
아내님은 대답했다.

...... 아내님의 답변은 자연스러웠지만 왠지 모르게 위화감이 느껴졌다.

'응? 어떻게? 아내님이 무슨 수로 홍보해 준다는거지?'
찰나의 순간, 내 의구심 따위는 가볍게 묵살된 채 아내의 일방적인 계약이 성사되고 말았다.

"남편이 블로그를 하거든요. 거기다가 홍보해 드릴게요."


오늘 아침 행복한 돌사진을 빙자한 사진관 홍보 포스팅을 쓰려고 컴퓨터를 켰다. 평소 습관대로 받은 댓글부터 확인한다.

하아......

깊은 한숨을 내쉬는 것 말고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일단 내 포스팅들이 안보이도록 지인들의 블로그를 리스팀하기로 했다.

띨띨... 안돼 최근 포스팅이 정상인게 없어 ㅠㅠ
스골... 안돼 이건 미친짓이야
미파... 안돼 이 bird낀 그냥 안돼
오이... 안돼 하...C발

절망적이다.
그래도 뭔가를 해야했다.
이대로 홍보 포스팅을 썼다간 사진관 사장님이 보유한 내 가족사진이 인질이 될게 뻔했다.
일단 정상적인 형들의 포스팅을 리스팀하고, 내 포스팅이 없으면 이상하게 생각할 것 같아서 테이스팀을 썼다. 분명 사진은 맛깔나 보이지만 무미 건조한 포스팅이 되었다. 이건 누가 봐도 다운보팅 감이다 ㅠㅠ

하아......
내가 할 수 있는건 한숨밖에 없는 것일까...

나는 지금 이 순간에도 간절히 기도한다.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그럴수만 있다면 미파에게 영혼까지 팔수도 있을텐데...

캡처.JPG

하아... me친 놈들이 벌써 댓글을...ㅠㅠ

Sort:  

?
내가 최근에 올린 포스팅 싹 다 리스팀하면 될 듯

To hell with devil Mipha

영어 잘해서 좋겠다

근데 국어를 못해...

오늘 율이 생일인가요?
이 글에 댓글을 달기가 망설여지지만...;;

어제 생일이었어요~^^

아...어제였구나
오늘인 줄 알았어요
아까 소아과 파치님네 동네로 갔었는데 생각나서요^^

도담랄라 어디 아파요??ㅠㅠ
저도 오늘 애들 데리고 소아과 갔다왔어요ㅠㅠ
윤이 코감기 ->율이 코감기
아픈건지 안아픈건지 낮에 실컷 뛰어놀다가 일찍 자내요 귀요미들^^

이 사진이라도 넣으세요

Screenshot_20180908-140001_NAVER.jpg

뒤에 배경 좀 뽀샵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것도 오지게 많으십니다

20180908_184232.jpg

스골형한테 해킹당하셨죠??

멍충골드 지금 낮술 취해서 장난도 아닙니다.
에휴;;

낮술은 부모도 못알아본다는데ㅠㅠ

부모와 살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반응 익숙하다... Z여사에게 받던 "에여"...ㅋㅋㅋ

실력봐!! 대박임.

키위님 이 댓글 보지 마세요
라고 쓰고 @kiwifi님 부르기♡
핸드폰으로 막 한 건데 이렇게 잘했어요
제가요!!!ㅎㅎ

휴대폰으로 이렇게 어떻게 함??
난 아재라 휴대폰은 보는용도로만.ㅋㅋㅋ

저도 좀 가르쳐주세요
무슨 어플인가요

갤노트를 사면 됩니다
갤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아모짱...★ (아련)

뭔가 희망적인 얘기좀 해줘...

희망이 없기 때문에...

하아... 절망뿐이네...

지옥도 있지!!

지금부터라도 늦지않았습니다...! 1시간당으로 글을올리심이 ㅎㅎ

쓸때마다 달려오니 쓰레기가 쌓이겠죠.ㅋㅋㅋㅋ

앗.....! 그럼 포기하시는게 ㅎㅎ

정답 그래서 땡차모형이 걱정하는거죸ㅋㅋㅋ

ㅋㅋ 어쩐지 적응 안되는 포스팅이더라ㅋ

하아... 저녁에 맛있는 별이나 드셈

우리도 꾹 참고 읽어줬음.ㅋㅋㅋ

진짜 깜짝 놀람
재미가 하나도 없잖아

@mipha 영혼 받으러 오세요

인형 뽑다가 기계안으로 들어가라

인형뽑기 기계 안으로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마르고 싶다.

한잔하시죠~!!
suzhou-2054666_640.jpg

살찔까봐 안 먹을래요

소주만 먹어.

이번생을 포기해ㅠㅠ

ㅠㅠ 슬프다

제가 악마가 아니라서요 ㅎㅎ 영혼을 안모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epitt92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카일형 여기는 제정신인 사람이 없어
어서 도망쳐!!!

카일님 이정도보셨으면 띨띨당의 매력에 빠지셨을듯.ㅋㅋ

@mipha
번호표 1번 영혼좀 가져가십숑

뽀돌형은 0순위

살려줘...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