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보따리 풀기

in #kr-crazy6 years ago

스팀몬스터 하지마라.

@lucky2@kibumh가 골드카드 다 쓸어갔다.

안나온다.

망해라. 스팀몬스터.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구슬픈 음악과 하얀 아재 런닝
썬글라스
고급진 목소리의 부조화라뉘~~
크레이지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보지말아야했어요.... 그 골드카드를 도열시켰던 럭키님의 포스팅...
안봐야했어... ㅠㅠ

그리고 오늘 한 팩 또 깠음. ㅋㅋㅋ

꽝.

스팀몬스터 쫄망해라!

익게 뭐라고 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따리

웃겨따리? ㅋㅋ 좋따리 좋따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장깠는데
씨알도안먹혀

이런... 300장이면... 60팩 ㅋㅋㅋ

따거~

아... 이런 게임도 있구나 ㅎㅎㅎㄹ
나는 게임을 안해봐서 ㅎㅎㅎ
어느정도 안나오는데 망하래 ㅋㅋㅋㅋ

요즘 핫~ 한 스팀몬스터입니다. 골드카드는 비싼 가격에 거래가 된다더군요. ㅎㅎ

아~!!골드카드는 vip느낌이 나네요 ㅎㅎ

ㅋㅋㅋ형 그러면서 또 하고이찌?ㅋ

여성들의 촉이란 ㅋㅋㅋ 오늘 한팩 개봉했어요.
나 욱사마님 이해함. 토닥토닥

다운보팅 - 18%하려다
냉정하게 판단해서 업19%!하고 간다 ㅋㅋ

ㅋㅋ 이게 골레라고 하는거임
ㅋㅋㅋㅋ

D140DC4F-61DF-4293-9228-2E472B00DA3E.jpeg

오늘 누가 또 골레 나왔던데.....
나올때까지 구매가 답임..

ㅋㅋㅋ 그러면서 구매중... ?

빙고. 귀신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럴거 같아서 시작도 안했음 근데 카드 한장에 얼마쯤해??

베이직 팩은 5스팀. 이걸사는 것이 게임 시작한다는 의미. 15장 정도 들어있어요. 거기서 추가로 서비스팩을 구매하는거예요. 서비스팩은 2스팀... 서비스팩 1개 사면 카드 5장이 들어있습니당. 동영상이 서비스팩 오픈하는 겁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몬

구슬픈...
카비 OST ? BGM

골드가 나와야 해~!

뭐야 이 ㅋㅋ 탱구들
상어 ㅋ끼

리액션이 왕이얌~!

절묘한 타이밍에 광화문연가가 나올 줄이야 ㅋㅋ

아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ㅎㅏ모니카소리가
구슬프고
선글라스낀 바보는
초딩짓을 한다ㅋㅋ

니가 티셔츠 똑같다고 해서 벗어버렸다.
어짜피 아저씨임 ㅋㅋㅋㅋㅋ

ㅋㅋㅋ런닝구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77
ETH 3784.6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