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배그] 사녹맵 파라다이스 정복기 #1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사녹맵은 화끈한 접근전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 중에서도 가장 화끈한 섹터는 뭐니뭐니해도 파라다이스와 부트캠프.

그런데, 여기만 뛰어내리면 어째 금새 상자로 변해버리는 당신.

고수들과 겨루어 생존하고 싶은 배린이들을 위해 준비한 시리즈~~~

카비의 파라다이스와 부트캠프 정복 비결 대공개!!

우선 파라다이스 부터 달립니다.


우리 모두 오저치고? 고~ 고~ 고~
좋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
( 오저치고 : 오늘 저녁 치킨 고? )


화질이 더럽네요. ㅎㅎ 녹화설정을 잘못했어요. 담에는 깨끗한 화질로 찾아뵐께요. ^^
Sort:  

사녹맵? 큰 애 한테 물어봐야 겠네요 ㅎ

오 카비행님ㅋㅋㅋ난 사녹 어렵더라 애들이 안보여 ㅅㅂ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