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핀 & 반지" 액세서리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st829ea9781b86b6fbd78ec6b94fbfe33e_png.png

오늘은 슈링클스로 만든 액세서리
반지와 헤어핀을 보여드릴게요.

IMG_5402.JPG

슈링클스 용지 앞면에 화이트 젤펜으로
병 모양의 그림을 그리고, 코르크 마개도
그려줍니다.

뒷면에는 알록달록 별사탕과
초콜릿 등을 그려줍니다.

오븐에 구우면 앞면은 선명하고,
뒷면에 그린 그림은 희뿌옇게
나옵니다.

IMG_5430.jpg

투명 매니큐어나 바니쉬 등으로
마감 처리를 해주면 뒷면의 그림이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얇은 슈링클스 용지가 열이 가해져
두꺼워지면서 앞면과 뒷면의
두께 차이로 내용물이 마치
병 속에 담긴 것 같은 효과가 납니다.

IMG_5443.JPG

이렇게 완성한 슈링클스를
헤어핀에 부착해주면
예쁜 머리핀 장식이 됩니다.

IMG_5641.jpg

반지를 만들 때는 가로로 길게
그림을 그려줍니다.
꽃 그림은 반복적인 무늬를
계속 그려주면 되지만, 고양이나
여우같은 동물 이미지는 몸통을 길~게
늘려주는 느낌으로 그려줍니다.

IMG_5637.jpg

오븐에 구운 후 바로 꺼내
슈링클스가 아직 따끈따끈하고
말랑거릴 때 두꺼운 원통모양의
도구(펜도 가능)에 재빨리
동그랗게 말아줍니다.

열이 식었을 때 무리하게
구부리면 딱! 하고 부러지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합니다.

만일 아직 다 못구부렸는데
슈링클스가 식으면
다시 오븐에 넣고 열을
가해준 후 구부리면 됩니다.

IMG_5631.jpg

이렇게 집에서 간단히
슈링클스 반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주 가벼워서 장난감 반지같지만,
나만의 개성있는 모양을 만들 수 있어
특별한 액세서리가 됩니다.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우오 아기자기 하니 귀엽네요.
제 조카 한테 선물해주고 싶을만큼 너무 이쁘고 귀여워용 !

여자 아이들은 좋아할 거 같아요.
플라스틱이라 아주 가볍거든요 ㅎㅎ

재주가 뛰어나신 분이네요~!!!
나만에 악세사리 그누구도 갗지않은 멋지게 하고 다니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만들기는 목걸이나 브로치가 제일 무난한 것 같구요
아무래도 반지는 손가락 사이즈를 맞추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단비랑님,

진정한 아티스트 이십니다.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헤어핀과 반지네요.
정말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더 쉽고 예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연구 중이에요. 반지 만들다
여러 개 부러뜨렸거든요 ㅎㅎ

슈링클스로 다양한 작품이 가능하네요~!!
헤어액세서리는 정말 소장하고 싶은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사진으로는 그럴싸한데 실제로는
아직은 좀 장난감 같아서
퀄리티를 높이는 연구 중이에요. ㅎㅎ

억;; 짱귀엽당!!!!!!!!!!!!!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danbir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4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긴 고양이 너무 귀여운데요? ㅋ_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슈링클스라는 재료는 참 도깨비 방망이 같은 친구로군요.

악세사리는 제가 잘 볼줄 모르는데 ㅋㅋ;
특히 반지는 남자인 제가 봐도 누구 선물해주고 싶다 생각드네요.

저 중에 3개는 새끼 손가락에만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구부리는 데 온 힘을 쏟느라 사이즈를 생각 못했어요.
다음엔 사이즈 조정되는 반지대에다 액세서리로
붙이는 형식으로 만들어 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40
ETH 3085.5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