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옥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익선동 엉클비디오 타운!

in #kr-collegeclub6 years ago

분실하신 아이폰 빨리 사시라고 오늘도 풀보팅 하고 갑니다.^^
라떼도 맛있어 보이고 츄러스도 먹음직 스럽네요~~

긴머리가 점점 잘 어울리시네요~
너무 아름다우셔서 모델같아요~^^

Sort:  

매번 칭찬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ㅎㅎㅎ 지금 공기계를 사용하고 있어요!!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https://steemit.com/kr-travel/@highyoonzi/6z2rqn

요 글에 댓글도 풀봇 했습니다 ㅎㅎㅎ

다시 아이폰8 사도록 응원합니다!!!!

윤지님도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요새 화장 안지워지는 마스크도 일본에서
판다고 하는데 국내 들어왔는지 모르겠네요

헉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 안지워지는 마스크도 있나요? ㅋㅋㅋ 안그래도 화장때문에 마스크 밖에서 쓰다가 실내 들어가면 얼른 벗어버리고 있는데 ㅠㅠ 알아봐야겠어요

넵 ^^
일본에서 대 인기였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