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여행 마지막에 휴대폰을 잃어버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몽땅 날렸습니다..

in #kr-travel6 years ago

으아아ㅏ아ㅏ아아아아ㅏㅏ.... 안녕하세요. @highyoonzi 입니다. 지난 주에 제가 상해 여행에 갈 거라고 좋은 곳들을 추천 받았었는데요 . 덕분에 즐겁게, 재밌게 잘 놀다왔습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공항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리고 왔네요 ㅠ ........ 울고 싶어요. 이 사진은 여행 중에 제가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입니다..

내 사진을 캡쳐해서 써야하는 이 안타까운 현실..


아이클라우드 백업 안해놨냐구요..?
구글포토 백업 안했냐구요..?

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으른 저를 욕해주세요................
이럴 줄 알았으면 관종력을 발휘해서 인스타에 사진 많이 올릴 걸 그랬네요. 다 캡쳐해버리게 ㅠㅠ

중국에 있는 친구가 대신 연락해주고 있는데 신호가 몇번 가다가 꺼져버리네요.. 진짜 우울합니다 ㅠㅠ

아무래도 새로 폰을 사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상해의 야경은 정말 정말 아름다웠어요. 친구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도 있고, 카메라로 찍은 사진도 조금 있으니 차근차근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

아직 약정도 안남은 아이폰을 보내려니 마음이 아프네요.
호갱아닌 상태로 휴대폰 사는 법 좀 알려주세요.. 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작년 11월에 예원하고 동방명주 갔었는데요~
다시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핸드폰 분신하셨다니 어째요
힘내세요

예원 참 예쁘죠.. ㅠㅠ 힘낼게요! 감사합니다 ! :)

예쁘시다ㅜㅜ

아이구 감사합니다 ㅠㅠ

예쁘시네요 :)

상해 예원과 동방명주인가요?

맞습니다!! ㅎㅎㅎ 바로 알아보시네요!

헐...윤지님 핸드폰 잃어버리셨어요!!? 여행자보험 드셨으면 보상가능할건데...ㅠㅠ
호갱안되는 법 알려드릴게요. 그런데 지금 핸드폰 시장이 몹시 안좋아요. 3사가 과다출혈경쟁 막기위해 담합했거든요 ㅠㅠ 스팀챗 주시면 가격정보나 이런거 알아본거 있으니 전해드릴게요!!

헉 감사합니다!!!! :) 안그래도 친구가 요즘 시세가 빙하기다 이런 말 해주긴 했는데 사실이었군요 ㅠㅠ

강변이나 신도림을 방문하세요
새 폰 사게 되었으니 기쁜 일이다!
라고 생각하심이 ㅠ_ㅠ

ㅋㅋ 친구도 강변이나 신도림에 테크노마트가 제일 낫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할 것..

구모델..을 사시는게 호갱되지 않는 방법..이죠;

그런가요 ㅠㅠ ㅋㅋㅋ 새겨듣겠습니다.

악......... 혹시 여행자보험은 가입해두셨는지요 ㅠㅠ..

아니요 ㅠㅠ 친구네 집 놀러가는 기분으로 간 거라(실제로 친구네 집에 가서 잤거든요 ㅠㅠ) 그런 건 전혀 하지 않았어요 ㅠ흑흑

어떻게 이런 일이..
저도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클라우드 서비스로 사진은 꼭 백업을 하고 있죠.

새로 폰이 손에 들어오면 꼭 .... 꼭 그렇게 하려구요 ㅠㅠ

저도 베트남 갔을때 핸드폰 잃어버려서 고생했는데 ㅜ 안타깝네요 혹시나 약정같은거 걸려있다면 중고폰 사는게 어떠세요 S급으로 사면 나름 괜찮더군요

감사합니다!! :) 그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헐 완전 안타까워요 ㅠㅠㅠㅠ 카메라로 찍은 건 없는지 ㅠㅠㅠ
여행자보험 드셨으면 오십만원이라도 보상받았을텐데 ㅠㅠ

다행히도 카메라로 찍은 게 남아있습니다! ㅋㅋ 그게 제 유일한 희망이네요 ㅜㅜ 여행자 보험은 안들었어요ㅠㅠ흑흐ㅡㄱ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17.01
ETH 2525.1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