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익선동 엉클비디오 타운!

in #kr-collegeclub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이인짜 오랜만에 다시 스팀잇에 글을 씁니다! :) ㅎㅎ 매번 돌아올 때마다 이렇게 말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그동안 열심히 영상을 편집해서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 그리고, 유튜브에서 구독자 200명을 돌파했어요. 크흐흐흐.

아무튼 저희 근황은 여기까지고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면!

익선동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 ㅎㅎ
원래는 '서울커피'라는 곳에 갈 생각이었는데 사람이 너어어어무 많아서 바로 앞에 있는 다른 카페로 직행!

'엉클비디오타운'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10

보이시나요! ? 이게 카페 안에 있는 스크린이에요. 이날은 만화영화를 상영하고 있었는데 미비포유, 로맨틱홀리데이, 원스 등등의 영화도 상영합니다 ! :) 상영표를 검색해보고 맞춰서 가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밤에 커피나 맥주를 마시면서 영화보면 진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메뉴를 고르는 중입니다.
밥 다 먹고나서 카페에서 꼭 음료만 못시키구 군것질 할 거 하나씩 더 주문하는 애들 있잖아요. 그게 저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츄러스를 주문했어요! ㅋㅋ

라떼는 모르겠고 아메리카노는 산미없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맛! 저는 산미 강한 커피를 싫어합니다 ㅠㅠㅠㅠ


영화 상영표를 올리고 싶은데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밤에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 :) 상영표 확인하고 저도 한번 더 가려고요 !!

다들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Sort:  

지인짜 오랜만이네요 유튜브 구독자수가 늘어서 하는맛이 나시겠네요 ㅋㅋㅋ 비디오 보는 카페는 처음봤어요!!

단바인님 지이인짜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ㅎㅎㅎ 구독자수 빨리 늘었으면 좋겠는데 ! 일단 찬찬히 하나씩 이뤄야겠죠! ?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상영 스케줄 따라 취향 비슷한 사람들이 모이기도 하겠네요. :)

맞아요 ! ㅋㅋㅋ 취향 비슷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ㅎㅎㅎ

츄러스 오져따리....맛잇겟다

츄러스 오졌습니다!! ㅎㅎ 바삭바삭 맛있어요 ㅠㅠ

혹시 유튜브 이름이 머에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steemitag 계정으로 부터 받은 메시지에는 스캠으로 의심되는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에 포함된 링크를 열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에는 진짜좋은곳이 많군요..

고미님 사는 곳에도! 구석구석 좋은 곳들이 많을 거에요 ! :)

분실하신 아이폰 빨리 사시라고 오늘도 풀보팅 하고 갑니다.^^
라떼도 맛있어 보이고 츄러스도 먹음직 스럽네요~~

긴머리가 점점 잘 어울리시네요~
너무 아름다우셔서 모델같아요~^^

매번 칭찬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ㅎㅎㅎ 지금 공기계를 사용하고 있어요!!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https://steemit.com/kr-travel/@highyoonzi/6z2rqn

요 글에 댓글도 풀봇 했습니다 ㅎㅎㅎ

다시 아이폰8 사도록 응원합니다!!!!

윤지님도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요새 화장 안지워지는 마스크도 일본에서
판다고 하는데 국내 들어왔는지 모르겠네요

헉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 안지워지는 마스크도 있나요? ㅋㅋㅋ 안그래도 화장때문에 마스크 밖에서 쓰다가 실내 들어가면 얼른 벗어버리고 있는데 ㅠㅠ 알아봐야겠어요

넵 ^^
일본에서 대 인기였다네요^^

특이한 카페군요 시간이 나면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