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in #kr-collabo6 years ago

나는 고양이를 좋아한다.

어쩌면, 강아지보다 더.

고양이의 무심한 듯한 시크함과
어쩌다 한번 선심쓰듯 옆에 다가와주는 따뜻함.
마치 밀당하듯 나랑 감정의 줄다리기를 하는 노련한 녀석.

아쉽게도 난 고양이를 키우지 못한다.

털 알레르기가 있었으면 포기라도 하겠지만 그것도 아니다.
혼자 살 때는 야근을 밥먹듯이 한 탓에 챙겨주지 못할 것 같아서
본가에 들어와선 부모님이 동물을 싫어하셔서

그렇게 좋아하지만 키우지를 못하고 있다.
그나마 가끔 친구집사네 가서 냥님을 영접할 수밖에.

그러다 제주도 여행 중 방랑하우스에서 고양이 3마리를 만났다.

그 중 한마리는 경계심이 너무 심해 가는 날까지 자주 못봤지만...
한 녀석은 처음에 경계하더니 하룻밤이 지나자 다가와주었고
다른 한 녀석은 세상 귀찮다는듯 옆에서 콕콕 찌르는데도 가만히 있더라.

아침 무렵,
내 이불 속으로 파고든 녀석들의 온기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했다.
눈부신 햇빛아래 기지개를 켜고 포즈를 잡는 녀석들.
도저히 사진기를 들지 않을 수가 없더라.

돌아가야하는 일정만 아니었다면 며칠 더 있고 싶을 정도로
그 녀석들은 매력적이었다.

새벽 2시의 감성으로 한마디 보태본다.
잘 지내니..?

@grapher님 고양이에게 중에서

이벤트참여.jpg

전 웹툰작가가 꿈이라서 웹툰으로 그려봤습니다 ^^
고양이를 너무 보고싶어하는 @grapher님의 마음을
좀더 따뜻하게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어서 만들어 봤어요~
너무 부족하지만 재밌게 웹툰작업 해봤어요~

예쁘게 봐주세요~~

Sort:  

어머 ㅎ 이미 준비된 웹툰작가시네요..ㅎ

부끄러워하는호인.png

너무 감사합니다~ !

고양이가 있다니!!! 사랑스러운 웹툰이네요 ㅎㅎㅎ 잘 만드셨어요!! ^^

우와 이시간에 답글을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잘만들었다니 너무 감동이에요 ㅠㅠㅠ
몇일을 많이 거쳐서 완성 된 웹툰이거든요 ㅠㅠ
사랑스러운 웹툰이라고 칭해줘서 너무 고마워용~~

으하하하하 귀여워요!! +,.+b

데헷 감사합니당~

Congratulations @chos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짱짱맨 >_<

컬러링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셨겠어요
정성과 귀염의 향연입니다 ;D
잘 보고 갑니다~
짱짱_작은거.gif

답글 너무 감사합니다 >_<)/
많이 부족한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형 잘그렸구 재미있게봤어 ㅎㅎ

고마워 ~~ 재밌다니 너무 다행이다 ㅠㅠ

이벤트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2-13-14-24-2

투표 했어용~~~

으으 냥이가 영상통화를 걸다니... 내 심장ㅇ<-<

심장 조심하세요 ㅎㅎㅎ
부끄러워하는호인.png

앜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제 글이 소재로 쓰인줄 이제야 알았네요.. 헝헝...
냥님이 걸어주는 영상통화라니...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습니다.. 심쿵사.. 흡..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답글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grapher 님의 고양이 를 보고 싶은 마음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보고싶었어요 ㅎㅎ
고양이에게 라는 글을 보고 바로 생각나서 콘티 짜놓고 2~3 일정도 걸렸어요 ㅎㅎㅎ
좋아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
뿌잉뿌잉.p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