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분들에게 축하받고 싶습니다~

in #kr-celebration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나름..
중학3년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만든 녀석을..
축하해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기왕이면 더 많은 분들께 축하받고싶어
이렇게 포스팅까지 ㅎㅎ

20171206_172208.jpg

마스터 자랑. 아들 자랑은 팔불출이랬지만
둘 다 같은 세입자의 입장이라 무척 기쁩니다 ^^

지금은 다르겠지만
제가 중학교에 다니던 시절
나름 선망의 대상이던 학교에 합격한 녀석이 대견스럽습니다.

세입자2호!
이제 또 다른 시작이다!
하지만.. 오늘은 겜하고 놀아도 될 걸 ^^
까짓거 아빠가 집주인한테 말해줄께! ㅋㄷㅋㄷ


follow me!

Sort:  
짱재밌는 @sochul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흥분되는 @asbear님이 그러는데 정말 시크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겨울아~
내가 에즈베어님께 감사해 한다고 전해드려라~^^

분위기있는 @sochul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러블리한 @homechelin님이 그러는데 정말 짱재밌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깜지야~
홈슐렝님께 내가 많이 감사해하더라고 전해드려라~^^

개껌도 빵터졌는데… 이번엔 개뼉따구…ㅋㅋㅋ

요즘 스달이 폭등인 상황인데
개뼉따구도 비싸네요 ^^

끝내주는 @sochul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분위기있는 @floridasnail님이 그러는데 정말 감동적인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 다~아 출동했네 ^^
고마으너 치럽이도~

우와 축하드립니다 ~~~

공맹님 고마워요~
이번주 주말에는 컴터게임 열심히 해도 그냥 놔두려고요 ^^

^^ 주말 동안 컴퓨터는 아들분꺼군요 ㅎㅎㅎ

와우 대박이네요!! 얼마든지 자랑하셔도 될 듯. ㅋㅋ 축하드려요!!

-명덕외고 떨어진 1인

시호님 마지막 맨트가 ㅋㅋ
고마워요~

세입자2호 대경사네요~
그간 얼마나 놀고싶은것 참고 열심히 했을지.. 참 기특해요
한터군 많이많이 축하해요!!

놀고싶은것 참으면서.. 반만 인정요 ^^
감사합니다~

반,.... 흐..흠 사실이라 뭐라 못하겠네요 ㅠㅠ

와~~ 축하드려요♡♡♡♡ 넘 뿌듯하실 것 같아요♡대견스럽네요^^

레드피아노님 고맙습니다.
직접 함 안아주고 싶은데 아직 안 오네요 ^^

대단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박원장님께도 고맙습니다.
다 녀석이 열심히 살아준 결과죠 ^^

우와!! 아드님 대원외고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브라이언양님 고맙습니다
멀리계시군요 .
자주 뵐 수 있게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17살부터 해외유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주 포스팅하고 소식전해드리겠습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허어걱! 그러시군요.
아들녀석이 꼭 가고 싶어라 하는 학교도 미국에 있는데 브라이언양님께 유학생활에 관한 팁이라도 조금 얻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